오버메트
2017-09-22 0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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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맥꾸리 콤보.마딱이 찍으면서 맥크리 섬헤와 섬난 구분해봄.
*모든 것의 전제는 에임. 1.겐지-용검을 쓴다면 나대지 말고 안전하게 섬난 써라. 특히 겐지는 팅겨내기 스킬이 사기기 때문에 섬 헤 헤 하려다가 한 발 맞추고 두번 째 발에서 되려 머리 맞을 수도 있다. 2.트레-왠만해선 섬헤 써라. 섬헤면 한발이면 끝나지만 섬난이면 3발이상 들어가야되는데, 거리가 딸릴 수도 있고, 상대팀의 누군가가 방해할 수도 있다. 총알도 아끼고 원콤 낼 수 있는 섬헤 쓰자. 3.솔저-나선 로켓과 생체장이라는 까다로운 스킬 덕에 적당히 가까우면 구르기로 쏙~하고 히오스탄 피해주고 섬난 박자. 왠지 모르겠는데 솔저는 섬난임. 어쨌근 섬난임. 4.자리야-머가리가 휜다. 그래사 은근 섬헤가 어렵다. 섬헤헤가 좋긴하지만 처음 첫 발이 맞추기 은근 어렵다. 자리야 머리에 적응되지 않았으면 섬난, 어는 정도 적응되면 섬헤헤 박아라. 5.다른 탱커-무조건 섬헤헤다. 섬난-45×6+30=300뎀(다 들어갈 확률 적음) 섬헤헤-70×2×2+30=310뎀(두발만 쏘는 거라 다 들어갈 확률 높음) 6.아나-허리가 구부정하고 스킬이 사기라 섬헤헤로 끝내는게 쉽지 않다. 섬난해라. 7.야타-위협적인 스킬이 없다. 맞추기도 쉽다. 그냥 2~3발 컷 낼 수 있겠지만, 섬헤헤가 섬난보단 나아 보인다. 8.찐퍼-밍령화가 있으면 난사, 없으면 섬헤헤 박아라, 난사면 6발 다 박혀야하기 때문에 망령화 빠지기 전에 들어기면 역관광 당하기 쉬워 별로 추천하진 않는다. (근데 맥크리로 리퍼 못 이기면 접어야 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상성상 맥이 압도적으로 유리하다) 9.파라-샷발로 잡아라. 특히 상대팀에 파르시가 아닌 그냥 파란데 못 잡으면 맥 접어라. 정말 접어라. 중거리에서 파라 2~4발 컷 낼 자신 없어도 접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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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메트
현 다이아 맥크리 킬뎃 4.12 트레 3.97 겐지 4.23
양학이 아니라 오지게 연습해서 플레에서 다야 감 점수 올리기는 현재 진행형 중 현 마스터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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