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기간 이벤트(테섭내이벤트) 해야함.

지금은 레벨업을 해나가는 과정이나 구간에서의 버그나 이상현상이 많이 적으니 일단

최소 한캐릭터정도 330레벨 / 8랭 / 315제 6초월이상 무기, 대탑방어구 지원한상태에서

대탑이나 솔미키 테스트 해봐야하고, 저정도 아이템이 됐을때 플레이어가 얼마나 버티는지, 얼마나 딜이 나오는지

확인을 해봐야되는데, 170렙에 가능한 이벤트만 겁나뿌려봤자 지금꼴만 나는거임. 제대로 심도있게 테스트해보는사람은

정작 소수고, 이벤트먹튀까지만 하는게 대부분임.

 

스탯관련해서도 정말 문제가 너무 많음.

차라리 획일적으로 찍는 지금 본섭트오세가 오히려 효율적임.

정신스탯의 범용성을 위해서인지 스킬 sp소모는 미친높여놓고, 정작 올정신을 찍어봤자 스킬 5번정도 더 쓸뿐임;

물리딜러의 경우

힘의 효율은 아직까지도 초월에 미치지 못해서 명중때문에 어거지로 찍어야하고,

나머진 똑같이 민첩에 투자를 해야하는 상황에, 만렙기준 소드맨은 치명타 확률 자체부터 엉망임.

그럼 어떻게될까? 젬상향 패치 전의 트오세처럼 그냥 힘만땅주고 노란숫자없이 회색숫자 높게띄우는게 갑임

= 올힘

 

적어도 스탯의 효율을 개편하려면 지금까지의 스탯시스템을 베이스로

물리딜의경우 힘스텟에 추가계수를 주고, 마딜의경우 지능스텟에 추가계수를 줬으면 됐음.

체력과 정신에도 효용성이 있게 버프류, 방어계열스킬에 계수가 들어가면 사람들이 알아서 효율찾아 스타일찾아

찍을것을, 지금 테섭은 골고루찍어서 이도저도 안되게 만들어버렸음.

스텟이 한쪽으로 몰리는것은 게임시스템의 문제만이 아니라 유저들의 인식의 문제인걸 알아 차려야함.

 

계산식의 변경도 정말 할말이 많은데,

이건 아마 테섭에서 조정을 제대로 한 후 에 패치가 될거라 생각하기에 염려를 접어두려함.

하지만 방어력의 효율과 방어깎는 스킬의 효율의 문제가 부딪혀 지금 방깎스킬 디버프를 3초로 바꿨다는데,

3초디버프로 뭘 할지 생각을 해보고서는 만들었는지 의구심이 들고있음.

 

제일 중요한건 지금의 테섭은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무법지 상태이므로,

본섭에 적용될 때는 크게 우려하는만큼 엉망은 아닐거라 믿는중..

통수맞으면 꼬접해야지

Lv71
산탄음료
50%
 
경험치
147,724
베니
179
이니
143,850
  • 명성치2060
  • 제니924
  • 9
  • 5
  • 5
  • 2
  • 1
  • 1
  • 5
  • 3
  • 3





트리오브세이비어 유저입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47      [패치]  던전 개편 및 pc방 포인트 [6] 성악설성선설 04-22  362 1
    746      [패치]  계수 개편에 일괄적 원칙이 필요하다고 봅.. [17] 뭐냐이게 04-15  801 13
    745      [패치]  테섭 기간 이벤트(테섭내이벤트) 해야함. [1] 산탄음료 04-14  349 0
    744      [기타]  테스트서버 마나소모량 관련 개선되어야 할.. [2] 꼬맹이암살자 04-13  284 1
    743      [전사]  이겜은 치명타 계산공식부터 망했다 [9] 난로동맹 03-15  1941 0
    742      [기타]  데미지 공식을 바꾸자>>'스텟.. [2] 요우조우 03-15  702 0
    741      [패치]  벨런스 토론이 의미가 없는이유 [3] 상향좀 03-15  719 0
    740      [패치]  스탯패치를 한다면 좀 이것만큼은... [6] 피레토끼 03-13  546 0
    739      [패치]  9랭 나와도 그직업에 연타나 뎀뻥버프없으.. [4] 라비시 03-09  803 0
    738      [기타]  트오세와 조조전의 데미지 공식(2) [26] 아넬레이드 03-05  966 25
    737      [기타]  트오세와 조조전의 데미지 공식(1)      아넬레이드 03-04  581 5
    736      [기타]  액션성을 잡아먹는 버프 시간문제 [3] 꼬마곰고미 03-04  423 5
    735      [기타]  스킬의 위력은 무엇을 기반으로 해야 하는.. [12] 이비삼겹살 02-23  807 23
    734      [기타]  소드맨 경직 디버프 버그       이카잠룡 02-22  301 3
    733      [기타]  다이나믹한 밸런스수정안 [1] 인간태풍 02-21  323 0
    732      [패치]  고뎀을 아예 폐지해야 한다? [2] 활머니 02-20  629 6
    731      [기타]  앞으로 고쳐야될 사항및 추가해야될것들 생.. [5] 꼬맹이암살자 02-19  271 0
    730      [패치]  갓동매치 렙차 [1] 솜토끼 02-14  330 0
    729      [패치]  탑승호환 진짜 개거지같음 [3] 포포리궁수 02-12  575 0
    728      [전사]  불법사, 무녀인지 뭔지, 활쟁이들 존나쌔.. [13] 니말이맞소 02-01  2270 0
    727      [성직자]  예전부터 진지하게 생각했던 건데 [7] 피레토끼 01-31  734 0
    725      [패치]  스탯 시스템 갈아엎었으면 좋겠다. 초월이.. [4] 몸뭄몸뭄 01-23  1199 1
    722      [기타]  트오세 시스템 가설 [12] 아넬레이드 01-19  1216 50
    721      [패치]  스텟개편 [18] 솜토끼 01-14  1680 0
    720      [패치]   프리 던전에 대한 문제점... [3] 보이지않는마 01-14  853 0
    719      [마법사]  이번 소서러 패치관한 이야기. [3] 페이크로드 01-09  901 3
    718      [기타]  주관적인 트오세 PVE 밸런스 개선안.. [18] 살만찌고 12-31  1421 10
    717      [마법사]  크리오맨서 아이스월 쿨타임감소가 필요 [2] Laserdragon 12-27  609 0
    716      [성직자]  내 채플린이 이렇게 쓸데없을리가 없어! [7] 다룽갈 12-20  1433 0
    715      [전사]  소드맨 대쉬 토글로 만들어야된다고봅니다, [6] 이카잠룡 12-16  1077 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