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8(오후 8시 00분 추가 내용)

먼저테스트 진행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발생하고 있는 게임 시작 후 반응이 없는 현상

게임 실행이 불가한 PC에서 접속을 시도할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홈페이지 > 다운로드 > PC사양 검사]에서

이용하시는 PC사양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실행 가능한 PC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PC사양을 포함하여 고객센터 1:1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02/08(오후 5시 46분 추가 내용)

이용 동의 팝업 창 문제와 크롬에서 게임 시작이 불가한 현상을 수정하였으나,

다른 원인으로 게임 실행이 불가한 현상이 있어 확인 중입니다.

 

추가로 확인되는 내용은 공지를 통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02/08(오후 4시 47분 추가 내용)

IE 환경에서 발생하는 현상도 함께 확인 중입니다.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GM 네라주리 입니다.

 

2차 시범 경기 오픈 이후 일부 구단주님께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이용 동의 팝업 창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2. 게임 시작 버튼 클릭 후 반응이 없는 현상

 

인터넷 익스플로어 (IE) 이용 시에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나,

크롬 이용 시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현재 크롬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수정 작업을 하고 있으며,

신속히 마무리하여 원활하게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