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둘 강화시켜도 되나요??





강화해도 되요??
Lv1
니고라
82%
 
경험치
82
베니
31
이니
20,354
  • 명성치0
  • 제니300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66330      [질답]  망나뇽 용숨드쿠풀강?      라찬 05:10  9 0
    66329      [잡담]  iv에서 ss가 %몇부몇까지에요? [3] 뉴뉴뉸늅 05:05  40 0
    66328      [잡담]  글마다 주작의심부터 하는 애들봐라 [9] 조장군님 04:49  203 3
    66326      [잡담]  사진 다시올렸습다..고수님들 처음으로 알..  [8] 도비형님 04:44  221 0
    66325      [잡담]  어제 십알에서 나온 천사  [2] ricke00 04:37  229 0
    66324      [잡담]  아니 중요한건 벤웨이브가 아님 ㅋㅋㅋ [8] Lapras2 04:32  375 0
    66323      [잡담]  벤웨이브?      늑끔마 04:31  71 0
    66322      [잡담]  벤웨이브?      늑끔마 04:31  49 0
    66321      [잡담]  벤웨이브 안온듯요. [4] 루이25세 04:28  378 0
    66319      [잡담]  ㅋㅋㅋ 체육관 다 뽀사젔네요      맨붕로치 04:24  162 0
    66318      [잡담]  최적화패치는 했지만 렉은 그대로 ㅜㅜ [3] 유니버커 04:14  204 0
    66316      [잡담]  95퍼센트 마기라스 잡고가세요~~  [4] wfsdgsd 04:10  462 0
    66315      [잡담]  삼일절 전에 독립하는거네ㅋㅋㅋ      뉴뉴뉸늅 04:09  139 0
    66314      [잡담]  켄타로스 갖고싶다 [1] 이소우 04:03  102 0
    66313      [잡담]  웨이브는 아니고 항상 몇몇은 걸리게되있음 [2] 뉴뉴뉸늅 04:01  295 0
    66312      [잡담]  벤웨이브 맞나요?      천덕 04:00  163 0
    66311      [잡담]  내일 오후 출근이라 산책나갑니다. [2] Keeliani 03:56  128 0
    66310      [잡담]  10km알 함정 많아진대사 확률은 늘은듯       가끔옴 03:55  190 0
    66309      [잡담]  차지 무브, 어떤게 더 강할까?  [9] 핑와박아라 03:55  166 0
    66308      [잡담]  벤웨이브?      늑끔마 03:53  160 0
    66307      [잡담]  정말 벤 웨이브 였으면      T토옴 03:51  205 0
    66306      [잡담]  처음으로 애버라스 잡았네요       가끔옴 03:49  126 0
    66305      [잡담]  코산호가 일본 오키나와에서 잡힌다고 하네.. [6] 아르엣트 03:46  325 0
    66304      [잡담]  오늘의 소득       에궁 03:45  128 0
    66303      [잡담]  체육관 방어는 해피너스 아닌이상 cp높은.. [3] 홍대남주혁 03:45  198 0
    66302      [잡담]  으아아아 gps야 쫌만 더 힘내라       가끔옴 03:45  303 0
    66301      [잡담]  봇이 뭐임? [4] 카니세이 03:44  122 0
    66300      [잡담]  벤 맞네요 체육관 다 사라짐 ㅋㅋㅋ [10] 뉴뉴뉸늅 03:43  655 0
    66299      [잡담]  조작하시는 분들 첫번째 인증인데 벤웨이븐..  [11] 돌건자 03:39  671 0
    66298      [잡담]  성능패치 [4] 닝기리뽕뽕 03:36  269 0
    66297      [잡담]  어라?!       윤asd 03:35  218 0
    66296      [잡담]  포켓몬은 기초중의 기초인게임.. [3] 유니버커 03:27  202 0
    66295      [잡담]  지금 포고갤 개 꿀잼ㅋㅋ [9] 츄어블비타민 03:23  706 1
    66294      [잡담]  포켓몬 실사버전 영상      오호신나 03:23  105 0
    66293      [잡담]  ss미뇽 망나뇽 진화했어요 ㅎㅎ 스킬 봐..  [2] 으스스한 03:22  247 0
    66292      [잡담]  오늘은 아무래도 많은것을 깨달아버린듯합니..       알크메네 03:20  229 0
    66291      [잡담]  2세대 포켓몬이 CP 가 비교적 낮은 이.. [1] 조장군님 03:18  234 0
    66290      [잡담]  와 너무 잡으러 가고싶다...  [3] 정은지짱짱걸 03:14  438 0
    66289      [잡담]  투견  [2] 소나소나찡 03:13  152 0
    66288      [잡담]  빨리 대전 나오면 좋겠다 [2] 뉴뉴뉸늅 03:07  114 0
    66287      [잡담]  지금 몬터중에 딱하나만 가질수있다면? [19] 뉴뉴뉸늅 03:03  385 0
    66286      [잡담]  집근처에서 망나뇽이 나오더라구요       Sunran80 02:58  217 0
    66285      [잡담]  대체 회피 어떻게해요? [5] 얼음닭발 02:57  253 0
    66284      [잡담]  잉어킹 암/수  [5] Boogieboo 02:57  261 0
    66283      [잡담]  벤 웨이브뜬건가?그냥 서버오륜가? [3] 츄어블비타민 02:56  498 0
    66282      [잡담]  망나뇽 드테/역린 좋나요? [2] Overthelife 02:56  252 0
    66281      [잡담]  망나뇽 강날은 누가봐도 수비용 아닌가요?.. [7] 빠지징 02:55  219 0
    66280      [잡담]  망나뇽 야산후기...생존신고  [13] 노토리우스 02:54  517 1
    66279      [잡담]  전설의 포켓몬에 대해 궁금하신분? [6] 김코쟁 02:49  350 3
    66278      [잡담]  님들 저 자다가 일어났는데 꿈에서 [9] 윤asd 02:45  206 0
    66277      [질답]  잠만보 80% 사박+ 누르기 무조건 키우.. [3] 디아격멸 02:41  250 0
    66276      [잡담]  알에서 에버라스가 나왓습니다. [6] 박엘시 02:41  271 0
    66275      [잡담]  딱구리 다들 잘안쓰시기는 하지만 스킬좀 ..  [5] wjdxo123 02:30  359 0
    66274      [잡담]  lv16 ss 미뇽이냐 lv 20 S미뇽..  [5] 으스스한 02:30  332 0
    66272      [잡담]  코리갑이 핑크악마랑 뚱땡이 잘잡나요? [1] 씬울 02:26  244 0
    66271      [질답]  67퍼 4렙 용숨/드크 망나뇽 키울까요? [5] 로카퐁 02:23  152 0
    66270      [잡담]  저번 지방유저 도와달라는 글쓴인데요 ㅠ [15] 돌건자 02:16  367 0
    66269      [잡담]  이놈 풀강할만한가요?  [5] Yelloww 02:16  367 0
    66268      [잡담]  아 주변포켓몬에 망나뇽이떠서 야산왔어요  [36] 노토리우스 02:15  737 5
    66267      [잡담]  대포무노는 CP높고 스킬 좋아도 안쓰나요..      연의영혼 02:14  80 0
    66266      [잡담]  망나뇽 스킬 질문좀!! [2] 포풍전사 02:13  132 0
    66265      [잡담]  지금포켓몬 자는시간인가요?ㅋㅋ [1] 수지s 02:09  263 0
    66263      [잡담]  3주 동안 모은 미뇽사탕 125개가...  [7] 류시아 02:02  782 0
    66262      [잡담]  에브이가 의외로 수비 좋네요 [6] 뽀삐하세요 02:02  449 0
    66261      [잡담]  포고플 쓰시는 분들 이번 업뎃 이후에 [1] 테라누스 02:00  298 0
    66260      [잡담]  이만 자야겠다.      신렌 01:57  55 0
    66259      [잡담]  이 만보 키우심까?  [14] 유후원츄 01:56  476 0
    66258      [잡담]  아무리 잡아도 피카츄가 모자를 안 쓰고 ..  [12] 331122 01:51  654 0
    66257      [잡담]  체육관 안뺏기는 핵이 있나봐요 [11] 오크놈 01:47  758 6
    66256      [잡담]  여놈 키울까요 계속 나둘까요?  [11] 말로롱이 01:45  380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