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거리 이상되면 끊기고요 당연히. 그럼 상황판단 더 볼텐데...
당연히 힐 수치는 올리고요. 불나방들은 당연히 죽을테고 고수들은 상황 각 보면서 효율 최대한 뽑으려고 하겠죠. 또 거리비례라 팀원들이 자연스럽게 에워싸서 지키는 구조도 되고요.(멀리떨어지면 멀리떨어질수록 못/안 오는게 아니라 아예 수치 자체가 줄어드니까요)  생존력과 기여도를 잘 조율하는 판단에 많이 부담을 줄거라고 예상합니다. 어짜피 잘 도망만 가도 자힐이 되기 때문에 (그것도 풀로) 물리면 살아남기 골룸한 아나보다는 낫죠. 특히나 탱커 폭힐(부활) 가능한 현실에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