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기는 5트정도 걸렸네요. 첫 2트는 스킬익히고 대충 흐름보고

담 2트는 신기하게 소용돌이, 시그린아빠찾기, 룬바닥같은게 두개 이상 겹쳐서 날렸고 담트에 쉽게 잡았습니다.

보기는 진짜.. 100트 넘게 했네요. 저번 마탑때 60트정도 하고 오늘 40트정도 했습니다.

한달 전에 복귀해서 마탑룩만 보고 키운 양산형 보기라 그런가 딜을 못몰아서 참 애먹었습니다.

크룰 택틱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만 몇가지 적어볼게요.


(1) 1페이즈때 심망을 꼭 쓰자. 심주특성 찍으면 쿨 금방금방 돌아서 생명력감소 디버프 풀때 안맞을 수 있습니다.
 잡기 한 10트 내외 전부터 심망을 썼는데 1페이즈가 신세계가 됐습니다.

(2) 2페이즈 넘어가서 생존기 배분을 하자.  

1전멸-심망  2전멸-티르의 눈 3전멸-고자왕 4전멸- 무적
안정적인데도 불구하고 만피에서 급사하길래 동영상을 찍어서 확인해봤는데 4전멸을 못버티네요. 
당연히 무적을 썼어야 했는데 보기만 하다보니 무적은 공대전멸의 지름길이란 생각에 거의 안쓰던 스킬이라 손이 안가더라구요.

(3) 2페때 쫄을 포함해 딜을 몰 수 있는 상황에 블러드,물약, 날개를 쓰자. 
이 한번이 굉장히 컸던것 같습니다. 여기서 딜넣는게 꼬이면 길어지면서 힘들어지더라구요.. 거의 한자릿수 실패면 이때 삑난게 원인이었습니다.

(4) 위크오라로 난타 시전을 알 수 있는데 저는 다운 받은대로 빰! 소리를 쓸때는 낙사로 굉장히 많이 죽었습니다.귀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실패의 85%는 아마 낙사였을겁니다. 그래서 위크오라 소리를 야옹소리로 바꿨더니 그 수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듣기에 날카로운 소리다보니 귀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이것도 잡기 10트정도 전부터 바꿨습니다.


(아예 크룰이 처음이신분을 위해 대략적인 흐름을 적어볼게요. 시작 직전에  물약+날개 켜고 시작하면 정패3대 바로 갈기면서 시전바 보다가 응방으로 1회 끊음. 이때 눈이 나오는데 눈을 심판으로 처리. 이후부터 도는 모든 쿨기를 딜에 썼습니다. 딜넣는 중간에 생흡쓰면 비난으로 짤. 

7~8중까지 딜하다 심망박고 나옵니다. 나오자마자 눈을 빠르게 처리하고 벨렌 근처에서 기다리면 4정령쫄 나오는데 이때 장판깔고 바로 넴드한테 들어가서 딜합니다. 5중까지 딜하다 다시 나와서 눈처리하고 남은쫄 처리. 구슬은 2개만 유지했습니다. 몇번하다보면 2페이즈. 남은 쫄이 있다면 얼른 처리해줍니다. 그리고 위에 써드린대로 생존기 돌리면서 딜하시면 됩니다.

이때 중요한게 벨렌위치 확인과 4정령 쫄나왔을때 벨렌한테서 떼주는건데 전 주로 이때 블러드북,쿨기,물약을 사용하고 딜을 몰았습니다. 구슬이 2개라면 딜을 몰때도 구슬을 사용했습니다.  니트로+군마는 바닥때문에 이감이 걸렸을때 썼습니다. 이때 점프하지마시고 침착하게 나오세요.점프 도움 전혀 안됩니다. 쫄이 모였다고 당황하지말고 자기 피 보면서 축복받은 망치로 묻딜 넣으시면 잘 녹습니다.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