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스토브 회원 서비스 개편에 따른 로스트아크 서비스 변경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변경되는 회원 서비스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어, 로스트아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k] STOVE 회원 서비스 개편 안내

 

위와 같은 변경 사항으로 인해 기존 로스트아크에 가입하신 대부분의 모험가분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스토브 사이트에서도 로스트아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와 STOVE 홈페이지에서 중복 가입하셨던 일부 모험가분들은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별도의 본인인증, 비밀번호 변경, 닉네임 변경 등의 절차가 필요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FAQ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계정 접속에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ink] STOVE 고객센터 문의하기

 



[FAQ 안내]

 

Q1. 로스트아크와 STOVE 사이트에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고, 로스트아크 사이트에서만 본인 인증을 진행한 경우

A. 최초 로그인 시 로스트아크와 동일한 인증정보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로스트아크 정보를 

스토브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인증정보와 다른 인증정보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는 경우 기존 인증 정보가 삭제되오니 

반드시 동일한 인증정보로 본인확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로스트아크와 STOVE 사이트에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지만, 본인인증 정보가 다른 경우

A. 로스트아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 서비스 개편 과정에서 일부 게시물 내용에 '?' 서식이 포함되어 보여지고 있으나, 빠른 시일 내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웹 서비스 이용 및 신규 게시글 작성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