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판다’ MSI, B250M 박격포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한다
- ‘MSI B250M 박격포’ 초도 물량 완판 기념 1월 18일(수) 오전부터 23% 할인 이벤트
- 마스코트 용인형 키체인, 게이밍 마우스 포함 10개 선착순 판매, 조기 마감 예상
- 가격비교 사이트 인기 순위 고공 행진 이어 출시 초기부터 ‘대박’ 예감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카비레이크 지원 메인보드 중 1위를 달리던 ‘MSI B250M 박격포’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업계선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들릴 정도다. 인텔의 7세대 프로세서 지원 메인보드에 대한 기대와 업계를 선도하는 ‘박격포’ 메인보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판매가 폭주하고 있는 상태다.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게이밍 메인보드 ‘MSI B250M 박격포’가 초도 물량이 완전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제품 완판을 기념해 ‘B250M 박격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MSI 용용이 인형’,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18일(수) 오전 11시부터 이벤트 제품 수량이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기존 12만9천 원 가격의 ‘MSI B250M 박격포’ 제품을 무려 23% 할인된 가격인 9만9천 원에 ‘MSI마스코트 용인형 키체인’, ‘게이밍 마우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서 ‘MSI B250M 박격포’는 총 10개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인기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MSI B250M 박격포’는 지난 6일 온라인 컴퓨터 전문몰 등을 통해 출시된 7세대 인텔 신형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등에서 동일 제품 카테고리 내 인기순위 1위, 전체 메인보드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초기부터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합리적인 가격에도 게이밍 및 고성능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기능을 다수 보유한 ‘MSI B250M 박격포’ 제품 특유의 강점이 시장에 통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업계에서는 ‘MSI B250M 박격포’가 메인보드 제품에 잠재적으로 관심이 있는 일반 고객이나 자신만의 PC를 디자인하기 원하는 마니아 층까지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사실상 유일한 제품으로 주목하고 있다.




한편 MSI는 ‘MSI B250M 박격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SI DSB1 게이밍 마우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월 9일(월)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시행하고 있으며, 소정의 신청양식에 맞게 마케팅 메일(marketing@msi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85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