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난6 24일 올림픽공원 우리 금융 아트홀에서 열렸던 ‘NVIDIA GeForce Day 2017’ 행사장에서 조텍 부스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 날 조텍 부스에서는 단순 전시보다는 참가자가 즐길 수 있는 참여형이벤트를 중점으로 진행되었다. 미니 PC와 스마트폰 연동 댄스 게임을 통해 댄스 최강자를 뽑는 프로듀스조텍이 메인 이벤트로 진행 되었으며, GTX 1070과인텔 i7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강력한 성능을 누릴 수 있는 조텍의 게이밍 미니 PC ‘조텍 MAGNUS EN1070X’를 통해 최신 인기 게임인 배틀 그라운드 순위전이 진행되었다.그 밖에도, 국내에 새롭게 런칭한 게이머 전용 음료 브랜드 지퓨엘(GFuel)’과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기회도 마련하였다.

 

조텍 부스에서는 부스를 찾아준 열정적인 게이머들을 위해 자사 제품 전시뿐 만 아니라 관련 주변기기도 함께 체험할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닉스 ARENA AKRACING 게이밍체어를 통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했다. ‘앱코해커 K840 조약돌 레트로 LED 기계식 키보드앱코 해커 A580 RGB 게이밍마우스를 통해서는 화려한 컨트롤을 선보일 수 있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6 27일 조텍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zotackorea)를통해 프로듀스 조텍2차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점수와 상관없이 가장 열정적인 춤을 보여준Top 10을 온라인 투표 순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며 투표자에게도 경품이 지급된다. 지퓨엘 페이스북 이벤트도 7 3일까지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