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 (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과자사 제품 및 브랜딩 마케팅을 함께하면 IT 컨텐츠를 생산하는 조텍코리아대학생 서포터즈 6발대식을 지난 8 30일 홍대 토즈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8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조텍코리아의 다양한 IT 기기 체험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 제작, 실무 마케팅 경험, 사회환원활동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이번에 선발된 조텍코리아 서포터즈6는 자기 PR 영상을 통해 신청 포부와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으며, 각기 다른 전공을 가진 12명의대학생이 개인 또는 팀으로 직접 기획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본 활동에 앞서, 조텍코리아 서포터즈6기로 활동하게 된 아주대학교 e-business과에 재학 중인 정한희 학생은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하드웨어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러다가조텍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것을 알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다.” 특히, 서포터즈 활동에는 마케팅과 브랜딩 활동이 포함되어 있는데 e-business과를전공하면서 관심을 가졌던 분야였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고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PC 도움이필요한 지역 아동을 위해 자사의 미니 PC ZBOX를 설치 및 지원해주는 Z-Road 프로젝트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매달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