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입니다.

조텍코리아는 고객 여러분께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2018년 8월 16일(목)부터 17일(금)까지 전 직원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이로 인해 전화 상담, 택배 발송, 센터 내방 등 본사 및 고객센터 관련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워크샵 기간]
2018년 8월 16일(목) ~ 17일(금)

[업무 중단일]
8월 15일(광복절), 8월 16일 ~ 17일

[업무 재개일]
2018년 8월 20일(월)

[업무중단 안내]
워크샵 기간 동안 전화 유선 상담, 택배 업무, A/S 센터 내방 등 업무 중단

[택배 일정]
1) 8월 14일(화)까지 접수 : 최대한 당일 출고 예정
2) 8월 15일(수) 이후 도착 : 8월 20일(월) 이후 진행 예정

치열한 고민과 성찰, 그리고 열린 논의를 통해
한층 더 발전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텍코리아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