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엘렉트라 v1.1(170331)

1. 특징
여전히 죽음의 표식을 통한 강력한 단일딜 능력과 기동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은신과 투명 파워가 있어 퀘스트, 데인저룸 같은 컨텐츠에서 인질 구출, 장치 조작 등을 하기 편합니다.

보스가 아닌 몹을 즉사시키는 즉사기가 있어 코스믹 시험과 레이드가 매우 편합니다.

특히 표식이 있는 적을 처치하면 고유기를 제외한 파워의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끈질긴 암살자 재능 덕분에 코스믹 시험이 매우 쉽습니다.

은신, 투명, 대미지 저항 50%, 4초 마다 체력 25% 회복 등 생존력도 준수합니다.

이동 파워 쿨타임 초기화 코스믹 옵션의 추가로 딜링과 재미가 더욱 상승했습니다.



2. 파워와 재능
 


-재능-


첫 번째 재능은 그림자의 춤입니다.
고유기 사용시 자동으로 '그림자 속으로'가 쿨타임이 돌지 않고 사용됩니다.
그림자 속으로의 쿨타임이 5초 줄고 사용시 스태미나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그림자의 표식 재능 없이도 표식 관리에 별 어려움이 없고, 잡몹 정리시에 네 뒤에 있어의 연속 사용으로 스태미나 소비가 크며, 이동 파워 쿨타임 초기화로 고유기를 자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림자의 춤을 골라줍니다.



코스믹 이동 파워 옵션이 쿨타임이 있는 이동 파워 사용시에 확률적으로 발동하기 때문에 파워 사용빈도를 높여 쿨타임 초기화 확률을 높이기 위해 죽음의 꽃에 쿨타임과 충전량이 생기는 파괴하는 죽음 재능을 선택합니다.



그림자의 표식 재능 대신 죽음의 표식 관리를 책임지는 재능입니다.
보스전은 물론이고 잡몹 처리시에도 끈질긴 암살자 재능 덕분에 표식 관리에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터미널, 순찰 등의 맵에서 보스 미만 등급의 적을 손쉽게 처리하게 해주는 재능입니다.
이동기와 처형기를 쿨타임 신경쓰지 않고 마음껏 사용하며 맵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파워 슬롯을 차지하지 않고 전투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소환됩니다.
4초마다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시켜주고 소환 시간과 쿨타임이 동일해 소환을 무한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조금 똑똑해져서 체력이 풀일 때는 회복 파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회복 외에도 은신과 투명으로 사라진 사이 어그로를 대신 가져가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딜사이클-

(쿨타임을 초기화할 수 있기 때문에 쿨타임이 긴 고유기를 먼저 사용, 표식)
(표식) 
(3, 5번 슬롯 고유 유니크의 표식 적중/소비 옵션 발동)
(표식)
 
 
(투명, 대미지/크댐/브댐/공속/이속 버프)

이런 식으로 첫 딜사이클이 돌아갑니다.

     
이 딜사이클을 기본으로 쿨타임이 찰 때마다 열심히 파워를 사용하시면됩니다.
대쉬 파워인 흐르는 물처럼 역시 이동 파워의 쿨타임을 초기화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적절히 섞어줍니다.

터미널이나 순찰맵에서 잡몹 처리할 때는
      
의 반복입니다.
엘리트가 포함되지 않은 몹무리일 때는 길 만들기를 사용합니다.
 


3. 장비


-유니크-
1번: 레이드 유니크인 황혼의 파편의 성능이 워낙 좋습니다. 100% 풀옵션이라면 고유 유니크의 성능 조금 더 좋지만 리롤 난이도의 격차가 크기 때문에 리롤이 쉽고 강력한 황혼의 파편을 사용합니다.

2번: 코스믹 이동 파워 초기화 옵션이 있는 코스믹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이동 태그가 있는 고유기 역시 초기화되기 때문에 엘렉트라는 물론 점핑 스파이더 빌드, X-23 이동 빌드 등에도 매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랜덤 옵션 세 가지 모두 공격 옵션이 붙을 수 있고, 아래 스샷의 아이템만해도 포탈 아머보다 대미지 등급 환산값이 높기 때문에 코스믹 옵션을 차치하고 생각해도 딜적 손해는 없습니다.
주스탯, 크리티컬 히트, 크리티컬 대미지, 브루털 스트라이크, 브루털 대미지, 보스 대미지 중 두 가지 이상의 옵션이 높은 퍼센티지로 붙은 것으로 파밍하시면 됩니다.


3번: 고유 유니크의 성능이 좋기 때문에 고유 유니크를 사용합니다.

4번: 고유 유니크의 성능이 매우 좋기 때문에 고유 유니크를 사용합니다.

5번: 고유 유니크의 성능이 매우 매우 좋기 때문에 고유 유니크를 사용합니다.

반지: 여전히 이동 빌드에는 미드타운 가디언 인장 외의 선택지가 없습니다.
1200 대미지 등급을 추가해주고 크리티컬 확률을 곱연산으로 계산해도 +10~15%에 달하기 때문에 준전설급 성능입니다.


-전설-
아레스의 야만적인 도끼를 사용합니다.


-렐릭-
아틀란티스 렐릭을 사용합니다.


-우르제 룬워드-
파워둡 룬워드를 사용합니다. 
신규 유저의 경우 만들기 쉬운 고대 숲, 본 브레이커, 사자의 용기 같은 룬워드를 사용하며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를 기다립니다.


-메달-
에이전트 오브 실드 등의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실드 요원 메달을 사용합니다.
없다면 커스, 엘렉트라, 레드 스컬 메달을 사용합니다.


-아티팩트-
스샷은 왼쪽부터 순서대로 블랙 캣의 고급 그래플링 후크크로스본즈의 교사 자격증, 스파이더 클론 혈청, 스크럴 제국 깃발 입니다.

블랙 캣의 고급 그래플링 후크는 이동 엘렉트라에게 준전설급의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꼭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아티팩트의 대용품으로는 리자드의 처방, 커스의 보석, 스크럴 커뮤니케이션 장치, 용맹의 실드 메달, 슈페리어 스파이더맨 마스크 등이 있습니다.

크로스본즈의 교사 자격증을 코스믹으로 구하기 전에는 엣지 오브 인피니티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축복은 모두 호군의 축복을 사용합니다.


-팀업-


미드타운 가디언 인장, 블랙캣의 고급 그래플링 후크와 더불어 이동 파워 빌드의 동반자인 와스프 소환 해제 모드를 사용합니다.(이동 파워 빌드 삼신기..)
 


4. 인피니티 시스템
마인드 젬: 최대 스태미너가 700~750 정도 되게끔 깊은 생각으로 최대 스태미너를 상승시킵니다.
남는 포인트는 정신력 문제로 초당 체력회복을 높입니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높일 수 있는 지능 스탯도 좋은 선택입니다.

파워 젬: 잠재력으로 고유기 대미지를 높이거나 불굴을 올려서 받는 대미지를 감소 시킵니다.

리얼리티 젬: 마법 탄환으로 크리티컬 대미지를 높입니다.
다음에는 유리한 설정으로 크리티컬 확률을 높입니다.

소울 젬: 진정한 일격으로 브루털 스트라이크 확률을 높입니다.
다음은 투쟁으로 브루털 스트라이크 대미지를 높입니다.
주스탯인 전투와 최대 체력을 크게 높여주는 벌레의 신이 있기 때문에 가장 고민이 많은 항목입니다.

스페이스 젬: 재위치로 회피 확률을 높입니다.
다음은 미세 균열특수 대체 중 통계창에서 실질 체력이 더 높이 오르는 쪽을 고릅니다.

타임 젬: 시간의 격류로 이동 파워 기본 대미지를 높입니다.
다음은 속도 스탯을 올립니다.
 


5. 히어로 시너지
나이트 크롤러: 근접 파워 대미지 +4%
문 나이트: 물리 파워 크리티컬 히트 등급 +6%
스쿼럴 걸: 보스 대상 대미지 +4%
안젤라: 광역 파워 대미지 +2.5%, 속도 +1
엘렉트라: 물리 대미지 +2%, 보스 대상 대미지 +3%
울버린: 브루털 스트라이크 등급 +5%, 브루털 대미지 +5%
워 머신: 스태미너 +10, 전투 +1
저거넛: 이동기 대미지 +6%
케이블: 크리티컬 히트 등급 +4%

남은 하나는 쉬-헐크(물리 대미지 +3%, 초당 체력 회복 +0.25%), 윈터 솔저(원거리 파워 대미지 +3%, 근접 파워 대미지 +3%), 호크아이(이동 속도 +2%, 크리티컬 대미지 +4%) 중에 있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게임에서 정은지로 귓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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