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마블 히어로즈 2016 입니다.

 

2월 15일 점검 후 런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런처에서 다운로드 /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런처 → 환경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 파일 복구
     
또는 마블히어로즈2016 삭제 / 재설치를 통해 해결 가능합니다.

2. 
런처에서 게임을 실행하였으나 실행되지 않는 경우
   - 
마블히어로즈2016 바로가기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혹시라도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문제 화면의 스크린샷과 상세한 상황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