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2.04 - 1

안녕하세요마블 히어로즈 2016 입니다.


3 9일 업데이트 예정인 2.04버전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패치 노트의 분량이 많아 2부에 나눠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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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파워 애니메이션 변화

소환 파워와 아이템 구현의 변화

스토리 챕터 업데이트

슬롯 1-5 아이템 변경

아이템 등급 획득 가능성

유니크 아이템 변경

S.H.I.E.L.D. 보급품 상자 획득물 변경

외형 업데이트

아담 워록 판매 목록 변경

새로운 히어로 : 블랙 볼트 – 3월 16일 업데이트 예정

영웅 변경(안젤라 ~ 아이스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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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변경(인비저블 우먼 ~ X-23)

기타 변경점 및 버그 수정

알려진 이슈


히어로 파워 애니메이션 변화


이번 업데이트로 우리는 히어로들의
전반적인 파워 사용 애니메이션의 속도와 시분할에 중요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유저들이 많은 히어로 파워들의 애니메이션을
이전 보다 휠씬 빨리 취소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파워들은 이제 마치 히어로들의 공격속도 수치가 증가한 것처럼,
평균적으로 훨씬 더 빨리 작동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히어로들의 반응성이 크게 증가하였음을 알 수 있을 것이며
하나의 파워를 사용한 후 다시 영웅을 제어하여 다른 파워를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꼼짝 못 하는] 상태에 빠질 일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 변화의 한 부분으로서, 시분할이 변화된 히어로 파워들은
얼마나 더 빨리 사용할 수 있느냐에 따라 대미지가 조절되었습니다.
몇몇 파워들의 설명에서 대미지 수치가 약간 줄었다는 것을 아실 수 있겠지만,
전보다 더 빨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DPS는 증가하였습니다.

아래의 영웅 변경 항목에서 이렇게 변화된 파워들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히어로들을 전투에 투입해 보고
이러한 변화들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포럼을 통해 알려 주세요!


소환 파워와 아이템 구현의 변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모든 소환 파워와 소환수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대미지 보너스를 산정하는 방식과 그에 따른 아이템 구현 이라는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모든 소환수는 이제 소환사의 공격 스탯 모두를 넘겨받습니다.
크리티컬 히트 등급, 크리티컬 대미지 등급, 브루탈 스트라이크 등급,
브루탈 스트라이크 데미지 등급, 대미지 등급 등과 같은 스탯 모두를 포함합니다.

• 소환수는 에너지, 멘탈, 물리 속성의 대미지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 속성의 혜택을 가지게 됩니다.
이는 속성 대미지 등급과 특정 속성 대미지에만 퍼센트 단위로 주어지는 보너스에도 적용됩니다.
소환수가 히어로가 사용하는 것과 다른 속성의 대미지를 사용하더라도 적용되어 대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소환] 키워드를 만들어 모든 소환 파워에 적용하였습니다.
이는 다른 키워드(근접 광역 등)와 마찬가지로 아이템에 존재합니다.
아이템에 있던 기존의 [소환된 아군 대미지] 수치는 제거되고 이 키워드를 사용한 부가 옵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 x 소환 파워 대미지 등급] 과 같이 아이템에 표시).
소환 파워들은 이 키워드만 사용하여 대미지를 산정할 것입니다.
[근접 파워 대미지 등급]과 같은 다른 키워드 부가 옵션은 산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 이전에 소환된 아군 대미지를 산정했던 파워들은 이제 소환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취급될 것입니다.
이는 대미지 보너스를 산정하는데 있어서 소환된 아군 대미지의 25%만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소환 대미지 등급 / 기본 대미지 등급의 100%를 반영하게 됩니다. (다른 아이템들과 동일한 방법으로 축적)

• 모든 소환관련 파워들의 기본 대미지, 지속시간, 체력,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많은 소환 파워들의 기본 설명에 있는 대미지가 상당히 감소하였으나
이는 이 파워들의 히어로의 공격보너스를 더 높이 쌓을 수 있는 잠재력이 더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 소환된 아군 대미지가 위에서 설명한 수치들로 변경되어
[소환 파워 기본 대미지]는 파워와 재능과 함께 자리하게 되고,
다른 키워드 대미지 등급과 기본 대미지가 작동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작용합니다.


스토리 챕터 업데이트


다음 스토리 챕터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챕터 4

• 챕터 7

• 챕터 8

이 챕터들 모두는 각각 새로운 지역들, 미션들, 이벤트들 그리고 빌런 출현 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게다가 시니스터 연구소 터미널은 챕터 7의 새로운 시니스터 연구소 지역과 어울리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슬롯 1-5 아이템 변경


이번 패치에서, 1-5번 슬롯 아이템들의 일반 등급부터
코스믹 등급까지의 부가 옵션을 새로운 특성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모든 히어로를 위한 1, 5번슬롯 아이템은 기 설정된 대미지 등급 부가옵션을 가지게 되며
2 / 3 / 4
 슬롯 아이템은 체력을 기본적으로 가지게 됩니다.
이 수치들은 재접사할 수 있는 범위를 가지는 것이 아니며 아이템 레벨에 따라 고정된 수치를 가집니다.

• 일반 (흰색)등급 추가적인 부가옵션이 아니라 아이템 등급에 따라 차등되는 고정된 수치를 사용합니다.

• 고급 (녹색)등급 1-4슬롯 아이템들은 이 패치 전과 동일하게 재접사 가능한 일반 부가옵션을 부여 받게 됩니다.
슬롯 5 아이템은, 유니크아이템에서 볼 수 있었던 기 설정 랜덤효과(프록 효과) 한 개를 새로운 프록 효과 조합 중에서 받게 됩니다.

• 희귀 (파란색)등급 슬롯 1-4 아이템들은 2개의 일반 부가옵션을 무작위로 부여 받습니다.
슬롯 5 아이템은 한 개의 일반등급 부가옵션과 한 개의 기 설정 랜덤효과 (proc효과)가 주어집니다.

• 에픽 (보라색)등급 슬롯1-4 아이템들은 희귀등급과 똑같이 2개의 부가 옵션은 받지만 재접사 범위가 더 높습니다.
슬롯5아이템은 더 강력한 일반등급 부가옵션 한 개와 한 개의 기 설정 랜덤효과를 받습니다.

• 코스믹 (노란색) 등급 슬롯1, 2, 그리고 4 아이템들은 에픽 아이템과 동일한 수준의 일반 부가옵션 3개가 주어집니다.
슬롯 3, 5 아이템들은 에픽 아이템과 동일한 수준의 일반 부가옵션 2개와 1개의 기 설정 랜덤효과(proc 효과)를 받습니다.



아이템 등급 획득 가능성


이번 패치 이후 영웅 혹은 코스믹 난이도를 플레이 할 경우
슬롯 1-5 아이템들(유니크 포함)을 좀 더 높은 등급으로 획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히로익 난이도 - 슬롯 1-5 아이템들은 66등급으로 드롭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코스믹 난이도 - 슬롯 1-5 아이템들은 66이나 69등급으로 드롭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니크 아이템 변경


• 불랙팬서의 와칸다의 의식용 목걸이  프록 효과가 전투보너스로 변경되었습니다.

• 콜로서스의 사이토락의 밴드  프록 효과가 전투와 속도에서 강인함과 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방어막 자원 감소는 광역파워 사용시 이동속도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니스터의 생체 공학 흉갑  지능이 크리티컬대미지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옥토봇 컨트롤러  지능이 크리티컬 대미지 등급과 소환 대미지 등급으로 바뀌었습니다.

• 세레브라 헬멧 인터페이스  지능 일부가 크리티컬 대미지 등급과 소환 대미지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H.I.E.L.D. 보급품 상자 획득물 변경


쉴드 보급품 상자의 획득물로 새로운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 특정 챌린지 보너스 토큰

• 코스믹 파편

• 유니크 메달들

• 이벤트 한정 아이템들

반지 슬롯 아이템의 획득률이 감소했으며, 이터니티 스플린터의 획득률도 감소하였지만
획득 시 받는 개수가 10개로 증가하였습니다.
렐릭 묶음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였으며, 렐릭 묶음은 5의 배수로 획득하게 됩니다.



외형 업데이트


이번 패치로 몇몇 히어로의 코스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캡틴 아메리카의 더 캡틴 코스툼

• 갬빗의 90년대 클래식코스튬

• 고스트 라이더의 오리지널 코스튬

• 고스트 라이더의 모던 코스튬

• 헐크의 플래닛 헐크 코스튬

• 퍼니셔의 모던 코스튬

• 사일록의 클래식 코스튬

• 스칼렛 위치의 모던 코스튬

• 스쿼럴걸의 모던 코스튬

• 스톰의 모던 코스튬

• 토르의 모던 코스튬

• 스파이더맨의 백 인 블랙 코스튬

또한. 울트론의 드론들도, 울트론이 에이지 오브 울트론 코스튬을 입었을 때
더 잘 어울리도록 외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담 워록 판매 목록 변경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히어로와 팀업의 잠금 해제 방법을 전적으로 히어로/팀업 명단으로 옮기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벤저스 타워에 있는 아담 워록(이터니티 스플린터 상인)
더 이상 히어로나 팀업 토큰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기능적으로, 히어로와 팀업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이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이전처럼 이터니티 스플린터와 G로 히어로와 팀업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변경은 단지 히어로와 팀업을 잠금 해제하는 데 있어 혼돈을 줄이고자 함입니다.
앞으로는, 모든 히어로들과 팀업들은 게임 내 스토어나 히어로/팀업 명단에서 잠금 해제 버튼을 이용하여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때 이터니티 스필린터를 이용할 것인지 G를 이용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담 워록의 판매 목록은 더 이상 바뀌지 않을 것이며,
무작위 히어로 잠금 해제 상자와 같은 이터니티 스플린터로 구매할 수 있는 목록은 계속 제공될 것입니다.


새로운 히어로 : 블랙 볼트 – 3월 16일 업데이트 예정


블랙볼트가 마블 히어로즈 2016 히어로 명단에 등록되었습니다!

그가 태어나기도 전에 테리제네시스에 노출되었기에,
블래카가 볼타곤(본명)은 놀라울 정도로 파괴적인 파워를 갖게 되었습니다.
행성전체를 파괴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목소리 때문에,
그의 부모님들은 그를 격리시켜 능력을 조절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자 했습니다.
몇 안되는 그의 방문자 중 하나였던 메두사리스 아마퀠린과
말이 필요 없는 교제를 갖게 된 뒤, 그 둘은 결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블래카가가 도시를 지키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하였을 때,
그의 부모님을 포함하여 인휴먼즈를 통치하는 평의회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습니다.
블래카가는 마지못해 인휴먼즈 왕의 망토를, 메두사리스와 함께 물려받게 되었습니다.
평의회의 조언을 들어가며 바르게 아틸라의 국민들에게 봉사하였으며,
인휴먼즈를 위험에 빠뜨리는 악당들로부터 아틸라를 지키기 위해서는 자신이 직접 목소리를 내어 싸우기도 하였습니다.



영웅 변경


안젤라(ANGELA)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이포스의 분노

• 내 이름을 알고 눈물 흘려라

• 혈액의 분노

• 기절하는 혈액

앤트맨(ANT-MA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생체 전기 폭발

• 작은 차 투척

• 작은 작별 인사

• 낮은 곳의 친구

• 붉은 열기

• 개미 한 주먹

• 수개미 공격

• 개미의 벽

• 군락을 위하여!

버그 수정:

• 더 이상 전투 중 [옷이 날개] 파워로부터 얻는 대미지 감소를 잃지 않습니다.

 

비스트(BEAST)

 [광란의 연격]은 이제 [야수성]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표시합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이킥 내파

• 그래플링 후크 휘두르기

• 그래플링 후크 슬램

블랙캣(BLACK CA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 발라내기

• 궁지에서 벗어나기

• 고양이 낮잠

• 고양이할큄병

• 폭발성 함정

• 가스 함정

• 접착성 함정

• 테이저 함정

• 채찍질

• 이리 오렴

• 내려 놔

블랙 팬서(BLACK PANTHE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비브라늄 함정

• 이동식 지뢰밭

• 휘둘러 차기

• 보이지 않는 포식자

• 흉폭한 강타

블랙 위도우(BLACK WIDOW)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최후의 일격

• 휩쓸어 차기

• 치명적인 발차기

• 구르는 수류탄

• 대인 수류탄

• 시한 폭탄

• 초소형 드론

• 전기 역장

• 블랙 위도우의 입맞춤

블레이드(BLADE)

• 꾸준한 식이요법 재능이 이젠 혈청의 버프 효과를 두 배로 해 줄 뿐만 아니라
지속시간도 두 배로 만듭니다. 같은 줄에 있는 다른 재능들에 비해서 훨씬 매력적이게 됩니다.

• 뱀파이어 사냥꾼 재능의 크리티컬 히트 확률과 브루털 스트라이크 확률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이번에 감소했다 해도, 이 재능은 하나를 선택하는 것에 비해 좀 과한 파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비브라늄 배터리 재능은 이제 자외선 수류탄의 피해증가 효과 외에도 대미지를 15% 증가시킵니다.
같은 줄에 있는 다른 재능들에 비해서 훨씬 매력적이게 됩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회전 글레이브

• 글레이브 방출

• 불청객

• 자외선 수류탄

• 심장에 말뚝

• 말뚝 발사기

• 맹독 건틀릿

• 맹독 수류탄

• 마지막 일격

• 이름값

케이블(CABL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회오리 수류탄

• 뇌진탕 블래스터

• 사이미터 슬램

• 염동력 과부하

• 염력 보호막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비브라늄 강타

• 유성 발차기

• 공중 강습

• 방패 강타

• 방패 던지기

• 회전 방패 투척

• 별을 아로새긴 일격

캡틴 마블(CAPTAIN MARVEL)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엄습의 일격

• 우주적 도발

• 지상 파괴 강타

• 광자파

• 회피의 폭발

• 강력한 빛

• 바이너리 접촉

• 광자 폭탄

콜로서스(COLOSSUS)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거대한 격돌

• 파괴의 발 구르기

• 균열

• 분쇄의 강타

• 거인의 투척

• 커트 소환

• 영웅의 도전

• 거인의 포효

• 패스트볼 스페셜

사이클롭스(CYCLOPS)

• [광선 굴절] 재능 아이콘이 좀 더 어울리게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광학 황폐화

• 타격대  아이스맨

• 올 뉴 타격대  매그니토

• 올 뉴 타격대  엠마 프로스트

• 타격대  진 그레이

• 루비-수정 프리즘

• 하늘의 눈

• 타격대  비스트

버그 수정:

• 펫 체력 바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타격대  아이스맨이 핫스팟을 만들 때 체력 바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데어데블(DAREDEVIL)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되돌아오는 곤봉

• 소용돌이 곤봉

• 도약 공격

• 미끄러지는 강타

• 악마의 재림

• 토네이도 킥

 

데드풀(DEADPOOL)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리얼 아머 버스터

• 꼬마 데드풀

• 헐크 손 화살

• 땅땅땅빵

• 납작쿵

• 꽝!

버그 수정:

• 승리의 냄새 재능이 이제는 지역을 옮기는 경우, 스택이 정상적으로 조금씩 사라집니다.

• 리얼 아머 버스터 파워의 설명이, [, 장엄한 총] 재능을 선택했을 경우 정확하게 100% 크리티컬 히트 확률을 나타냅니다.

• 승리의 냄새 재능을 선택 해제한 이후에도 그 재능을 통해 그 동안 쌓은 스택을 유지하는 꼼수를 수정하였습니다.

닥터 둠(DOCTOR DOOM)

• 기술적 독재자 파워가 두 방향으로 따로 발사되는 것이 아니라 전방을 향해 부채꼴로 발사되는 파워로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건틀릿

• 둠의 장화 아래

• 라트베리아 공군

• 우둔한 자의 파멸

• 장막 꿰뚫기

• 상상도 못할 일

• 마법 세례

• 파멸의 구슬

• 무가치한 녀석

• 엘드리치 심판

• 기술적 독재자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시니부스의 일곱 태양

• 사이토락의 진홍 밴드

• 팔틴의 불꽃

• 다베로스의 단검

• 이크탈론의 차가운 촉수

• 데낙의 악마

• 발토르의 운무

• 와툼의 바람

• 세라핌의 방어막

• 비샨티의 문장

• 이콘의 환영

• 아가모토의 눈

• 파랄라의 송곳니

• 발다크의 화살

 

엘렉트라(ELEKTRA)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꽃

• 네 뒤에 있어

• 그림자타격

• 공기 정화

• 조용한 아우성

버그 수정:

• 끈질긴 암살자 재능이, 표식이 있는 적을 처치했을 경우에만 재사용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것이 아니라
[죽음의 표식] 파워를 제거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엠마 프로스트(EMMA FROS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텔레파시 고문

• 갑작스런 공포

• 영체 채찍

• 사이킥 스피어

• 다이아몬드 칼날 회전 차기

• 진정한 여왕

• 광적 혼란


갬빗(GAMBI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장봉 도약

• 거리 청소

• 그랜드슬램

• 경기 시작

• 스페이드 에이스

• 카드의 집


버그 수정:

• [경기 시작] 파워는 이제 [장봉 강타]와 같은 아이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스트 라이더(GHOST RIDE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심판

• 체인 화살

• 지옥살이

• 지옥불

• 채찍질

• 체인 올가미

그린 고블린(GREEN GOBLI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환각제 호박

• 큰 놈

호크아이(HAWKEY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낭인의 공격

• 비명의 화살

• 신경 가스 화살

• 스타크테크 의료 화살

• 스타크테크 클레이모어 포탑

• 강력한 발차기


헐크(HULK)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감마 일격

• 사나운 박치기

• 파괴적인 밟기

• 운석 낙하

• 완벽한 파괴

• 브라스 너클

• 돌무더기 투척

• 산사태 도약

휴먼 토치(HUMAN TORCH)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재빠른 화염

• 화염 토네이도

• 흩뿌리는 화염구

• 열기의 벽

• 불의 파동

아이스맨(ICEMAN)

 

새로운 자원  얼음 갑옷

• 아이스맨은 이제 주요 자원 대신 얼음 갑옷을 사용합니다.
얼음 갑옷은 다른 방어막 미터기와 동일하게, 받는 대미지를 줄이고 갑옷 수치를 소진하여
다 소진될 때까지 대미지를 처리합니다. 초기 설정 상 얼음 갑옷을 소모하는 파워는 없습니다.

파워 변경

• 모든 [초저온 냉동] 파워를 사용할 때마다 얼음 갑옷을 1% 회복합니다.

• 냉각시키는 시각효과에 더 크고 더 또렷한 얼음조각들이 포함되어 얼리는 대상의 바닥에 나타납니다.
전투 중에 더욱 눈에 띄는 효과가 배가됩니다.

• 얼음 충돌은 이제 오한 파워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파편 효과 보너스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 동상 파워는 이제 타격 시 얼음 갑옷을 회복합니다.

• 미끄러운 얼음은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파워가 되었습니다.
이 파워의 시각 효과를 좀 더 현대적인 효과를 사용하는 것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얼어붙은 창 파워는 항상 크리티컬 히트합니다.

• 얼음 광선과 눈 분사 파워의 시작과 종료 애니메이션은 반응성 향상을 위해 삭제 되었습니다.

• 눈 분사 파워는 이제 더 넓은 타격범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 얼음 골렘은 재설계되었습니다  초기설정상으로는 얼음 골렘은 근접공격만을 합니다.
얼음 골렘이 소환된 상태에서 능력을 작동시키면 큰 눈덩이를 지정한 방향으로 던지고,
적들을 도발하며, 짧은 시간 동안 자신 주변 일정 범위를 유효범위로 하는 눈 폭풍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10
초의 재사용대기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 예술품 파워는 기본적으로 소환 파워로 산정되지 않아, 비소환 빌드에 더 맞도록 기본 대미지가 상승하였습니다.
추위 구성 재능을 선택하면 소환 파워로 기능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얼음덩어리 파워는 얼음방어막의 최대치를 즉시 회복합니다.

• 절대영도 파워도 얼음방어막의 최대치를 즉시 회복합니다.

• 얼어붙은 구체 파워는 4초 재사용대기시간이 있고 2번까지 충전됩니다.
난사하는 경우 실행에 있어서의 문제와 시각효과의 모호함 등으로
개정이 요구되는 경계선 상에 오랫동안 존재해 있었는데요,
이번 변경을 통해 냉각파워로 바꿔주는 것은 논리적으로 타당해 보입니다.

재능 변경

• 아이스맨의 재능들은 그의 각종 빌드를 좀 더 잘 지원하기 위해 재배열되었습니다.

• 집중된 광선  원거리 플레이어 들을 위한 가능성으로 열어두고자 고드름 파워에도 영향을 줍니다.
이 재능을 선택하는 경우 해당파워들의 설명 또한 추가 대미지 보너스를 나타내줍니다.

• 얼음으로 만든 무기  근접공격에 10%의 대미지 보너스를 줍니다.
이 재능을 선택하면 동상이 얼어붙은 검 파워로 바뀌고, 근접 공격이 되며,
냉각 공격이 되어 조각 보너스를 얻을 수 있으며 얼음 방어막도 타격 시마다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고드름은 얼음 무기고 파워가 되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고 3번까지 충전되는 조각보너스 파워가 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근접 아이스맨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공격선택수단을 주게 되어,
이제는 효율적으로 얼어붙은 검과 얼음 무기고 파워를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뼛속까지 스며드는 추위  재능의 효과를 잘 반영하기 위해 재능의 설명을 가다듬었습니다.
이 재능을 통해 얼음광선이 업그레이드되면 양손으로 얼음광선을 사용하는 좀 더 강력한 시각효과를 나타냅니다.

• 골렘 숙련  더 이상 지속시간을 늘리지는 않지만, 전투에 돌입하면 골렘을 자동소환해줍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게 되는 것이죠
(
따라서 골렘이 눈덩이를 던지는 일도 없게 되지만  선택은 자유이니까요)

• 눈사태  빙하강타가 얼음방어막 모두를 소진하고 대신에 추가 보너스 대미지를 얻습니다.

• 얼음 오라  이 파워는 삭제되었으며 [서릿발]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재능을 선택하면 급속 냉동 파워가 거대한 근접 광역 형태로 바뀌면서 서릿발로 명칭도 변경됩니다.

• 눈보라  얼어붙은 구체가 목표 지점에 발사된 후, 움직이는 것이 아닌 일정 기간 목표 지점에 머무르도록 변경됩니다.
움직이는 부분이 잘 작동하지 못했었기에(예측 불가능, AI의 성능 문제),
좀 더 정확한 컨트롤을 해줄 수 있게 됨에 따라 이 재능이 좀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아이스브레이커  연쇄반응 재능의 고유기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부분을 넘겨받았고,
추가적으로 급속냉동 또는 서리신성의 재사용대기시간도 줄여줍니다.

• 연쇄 반응 - 제거되었으며 [몰아치는 추위] 재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재능을 선택하면 [빙하 강타]가 새로운 원거리 파편 파워인 [우박 강하]로 변경됩니다.
추가적으로 극지 파도도 우박조각이라는 원거리 투사물을 얻게 됩니다.

• 최후의 방어  패배 시 다시 살아나는 효과가 아니라 이제는 체력이 30%미만으로 떨어지면
얼음덩어리 파워를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최대 체력량은 줄었지만 최대 얼음방어막은 증가하였습니다.

• 추위재생  미끄러운 얼음 파워를, 자신의 발아래 자동으로 시전하는 근접공격으로 변화시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얼음 광선

• 급속 냉동

• 고드름

• 예술품

• 빙벽

• 빙하 강타
• 얼음 무기고

- 2부에 계속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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