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2.04 - 2

안녕하세요마블 히어로즈 2016 입니다.


3 9일 업데이트 예정인 2.04버전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패치 노트의 분량이 많아 2부에 나눠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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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파워 애니메이션 변화

소환 파워와 아이템 구현의 변화

스토리 챕터 업데이트

슬롯 1-5 아이템 변경

아이템 등급 획득 가능성

유니크 아이템 변경

S.H.I.E.L.D. 보급품 상자 획득물 변경

외형 업데이트

아담 워록 판매 목록 변경

새로운 히어로 : 블랙 볼트 – 3월 16일 업데이트 예정

영웅 변경(안젤라 ~ 아이스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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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변경(인비저블 우먼 ~ X-23)

기타 변경점 및 버그 수정

알려진 이슈


인비저블 우먼(INVISIBLE WOMA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질식

• 구체의 폭풍

• 공명파

• 힘의 기둥

• 힘의 벽

아이언 피스트(IRON FIS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오백 주먹의 분노

• 무쇠와 같이

• 표범의 발톱

• 범 발톱 공격

• 학다리 차기

• 용의 꼬리

• 뱀 송곳니

• 검은 독의 손길

아이언맨(IRON MA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유니빔

• 손목 로켓

• 일격

• 전류 펀치

• 제트 지원 슬램

• 하늘에서 온 죽음

• 냉각수 폭발

• 음파 충격

• 리펄서 스프레이

• 미사일 일제 사격

진 그레이(JEAN GREY)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염력 내파

• 염동력 내려치기

• 염동력 분쇄

• 정신적 무기력

• 신경 네트워크

• 신경 공황

• 전략적 파괴

• 정신 파괴


버그 수정:

• 전투에서 벗어나있는 동안 피닉스 포스 방출 파워를 작동했을 때와
피닉스 포스 방출 파워의 버프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오메가급 텔레파시능력자와 강화된 포스 형태를 오가는 경우
이상한 상태에 빠지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저거넛(JUGGERNAU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박수갈채

• 큰 박치기

• 지진

• 빅 엘보 드롭

• 선데이 펀치

• 사이토락의 분노

• 무규칙 난투

키티 프라이드(KITTY PRYD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불덩이 토하기

• 용의 숨결

• 일본도 베기

• 로건류

• 심장 파괴자

• 그림자와 불꽃

• 절제된 타격

• 발 밑 조심

• 그림자와 불꽃  작은 용인 록히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않는 경우,
원래는 용이 불을 뿜도록 몸을 숙여주는 동작대신 두 번째 타격이 추가되었습니다.


로키(LOKI)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영혼

• 혹독한 잉걸불

• 영구 동토 쐐기

• 하드라이트 가시

• 아스가르드의 빛

• 한파

• 영원한 화염

• 영원한 어둠

• 저승의 바람

• 불굴의 힘

• 환영 투사

• 황폐화

• 소각

• 사로잡기

• 영혼 파괴

• 비전 속박

• 지옥의 속박

• 운석 환영

• 굴절 황폐화

• 빛의 광선

루크 케이지(LUKE CAGE)

• 할렘 드롭킥이 전투 중일 때 유연하고 더 재빠르게 움직이는 새 애니메이션을 더한 할렘 거리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케이지, 여기 있었다

• 종합 전투

• 달콤한 크리스마스

• 뎀프시 롤

매직(MAGIK)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마법의 분출물

• 이쪽으로

• 영혼 분리

• 뼈의 벽

• 이계의 초신성

매그니토(MAGNETO)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파쇄구

• 극성 급류

• 전자기장

• 자성 분출

• 무거운 둔기

• 금속 폭풍

• 고기 다지기

• 감금

• 강철 꼬챙이

• 강철 폭풍

• 자성 왜곡

문 나이트(MOON KNIGHT)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세스터스 어퍼컷

• 위로부터의 정의

• 섬뜩한 광란

• 철사 올가미

버그 수정:

• 무차별 난사의 툴팁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미스터 판타스틱(MISTER FANTASTIC)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거대 펀치

• 주먹 망치

• 신축성 회전 타원체

• 중력 방출기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타격

• 사브르 폭풍


노바(NOVA)

• 펄서 파워들은, 연쇄광선과 같이 이동하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변칙 매그너톤 펄서와 변칙 초질량 펄서 파워는 재능선택에 따라

각각 이름의 파워가 노바를 중심으로 폭발하는 근접 펄서 파워로 변경된 것입니다.

• 펄서근접제어 재능과 변칙 불안정 펄서 재능은 재능 줄에서 자리를 맞바꾸었습니다.

• 스타쉴드 재능은 노바돌진 파워에게 재사용대기시간과 3번의 충전횟수를 부여하며,
사용할 때 완전 충전된 것처럼 준비시간을 제거합니다.

• 별똥별 파워는, 노바방어막 재생을 위해 더 이상 스타쉴드 재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만
100%
를 재생하는 것이 아니라 50%만 재생합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노바 플레어

• 별똥별

• 메가 펀치

버그 수정:

• 코스믹 콤보의 질주 효과가 우주 충격파를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일록(PSYLOCK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떨어지는 연꽃의 타격

• 무사의 특권

• 사이오닉 습격

• 사이오닉 활

• 정신 폭발


버그 수정:

• 춤추는 카타나 재능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으면, 마무리 재능을 선택했다 하더라도 암살 파워가
카타나 태풍의 재사용대기시간을 즉시 초기화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퍼니셔(PUNISHER)

• 퍼니셔의 모든 수류탄 파워들은 이제 던져야만 합니다.
섬광탄과 휘발성 신경가스 파워에 사용되었던 유탄발사기는 초기설정상 제거되었지만
이제는 [무기고: 유탄발사기]로 이름이 바뀐 수류탄 벨트 재능을 선택하면
수류탄 파워를 업그레이드하여 유탄발사기에서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 빠른 재장전 파워는 진행상 좀 늦게 사용 가능해지는 파워가 되었고
완전자동 파워가 새로운 1레벨 출발 파워가 되었습니다.

• 믿음직한 보조무기 파워와 무자비 재능은 더 이상 빠른 재장전 파워의 재사용대기시간을 단축하지 않습니다.

• 매그넘의 공격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이 파워는 더 이상 처형 부가효과를 나타내지 않지만
항상 크리티컬 히트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고, 결과적으로 기본대미지가 증대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스나이퍼 샷 파워의 성격과 메커니즘에서 이 파워를 더욱 차별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 로켓추진수류탄 파워는 다시 한번 퍼니셔의 스킬샷(skillshot) 파워가 되었습니다.
이 파워가 특정대상을 향한 광역공격으로 바뀐 이후 이번에 컨트롤의 변화가 있었기에,
이번이야말로 이 테마성 문제를 해결해야 할 최적기라고 생각했습니다. – RPG는 전방으로 쏴야 제맛이죠.

• 화염방사기는 이제 발사하고 있는 동안에 들어오는 대미지를 줄여줍니다.

재능 변경

• 퍼니셔의 재능들은 그의 다양한 빌드들을 잘 지원하기 위해 재정비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쉽게 원거리 통상 총기 빌드, 중간대의 샷건/전투나이프 빌드,
중화기와 폭발물에 집중한 빌드, 그리고 이러한 빌드들의 조합 등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무기 장착물을 변화시키는 재능들은 이제 알기 쉽게 [무기고]라는 이름을 공유합니다.

• 기관단총  기관단총의 애니메이션을, 계속 탄환을 쏟아붓는 게 아니라
각 총을 번갈아 터지게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바꾸어서 자주 발사하지 않는 것처럼 바꾸었습니다.
성능과 관련한 문제를 줄일 수 있었으며, 탄환을 더 소비하여 떠오르는 대미지 숫자를
뻥튀기하는 것도 선택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기관단총 파워는 더 이상 적을 관통하지 않으며 단독 대상으로 대미지의 극단을 보여줍니다.
퍼니셔는 이미 다른 광역기술들을 다량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단일 대상 처리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 경량 탄창  이 재능은, 탄환재장전시간을 줄이는 대신 이제는 탄환이 바닥나면,
재사용대기시간이 아닌 한, 자동으로 빠른 재장전 파워를 작동시키게 됩니다.

• 대용량 탄창  많은 요구에 따라, 이 재능은 자동 재장전 메커니즘을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빠른 재장전을 따로 작동하거나 잠시 동안 전투에서 빠져 나와야만 재장전할 수 있게 됩니다.

• HP 탄환  특별하게 [총알] 파워라고 부르고, 키워드를 달아놓았습니다.
폭발물이나 샷건 파워가 아닌 모든 파워는 모두 총알파워로 간주됩니다.

• 전술 샷건  산탄의 대미지가 15% 증가하였으며 충전횟수도 증가하였습니다.
[산탄총알] 은 퍼니셔의 산탄총 파워에서 볼 수 있는 키워드로 총알 키워드와 대비되는 것입니다.

• 폭발탄  삭제하였습니다. 근접 공격자로부터의 대미지를 줄여주고, 대쉬기인 구르기를 사용한 후
다음 산탄총의 대미지를 늘려주며 반드시 크리티컬 히트하게 하는 새 재능 [전략적 빈틈]으로 대체하였습니다.

• [유다] 탄환  삭제하였습니다. [자동 산탄총] 재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재능을 선택하면 완전 자동 파워가 일반적인 탄환을 소비하여 일정 범위를 쓸어버리는 산탄총 파워로 변경됩니다.
이 새로운 파워는 충전되는 다른 산탄총과 앞뒤로 사용하여 중간 범위 위주의 빌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샷건에 맞은 적들은 피해 증가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저격

• 산탄 발사

• MK2 수류탄

• 로켓 추진 수류탄

• 휘발성 신경 가스

• 섬광탄

• 폭발적인 탈출

• 강철 화살 발사

• 데이비 크로켓

• 무자비


로켓 라쿤(ROCKET RACCOON)

• 대형 플라즈마 라이플  크리티컬 대미지와 브루털 대미지가 증가 하였습니다.

• H7 함대파괴자  플라즈마 탄환이 떨어졌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미지는 감소하였습니다.

• 쏘고 빠지기  이동 키워드가 부여되었고 대미지는 감소하였습니다.

• M78 플라즈마 발사기  플라즈마 탄환 100으로 비용이 감소하였고,
이제는 더 이상 연소시키는 효과가 해당지역을 빠져 나온 뒤 5초동안 유지되지 않습니다.

• 대형 가우스 라이플  플라즈마 탄환 125로로 비용이 감소하였고(200에서 감소), 대미지도 줄었습니다.

• C-12 섬광 수류탄과 중력지뢰  매우 낮은 수준으로 플라즈마 탄환 소비가 고정된 것이 아니라
재능선택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플라즈마 소비를 나타낸다.

• 하드론 인포서  대미지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미니건 재능  공격속도가 1%10회까지 중첩됩니다(대미지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M78 플라즈마 발사기

• C-12 섬광 수류탄

• 중력 지뢰

• 하드론 인포서

로그(ROGU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극도의 흡수

• 도약 어퍼컷

• 장갑 벗기

• 생명력 흡수

• 흡수 펀치

• 치명적 타격

훔친 파워:

• 엔젤  급강하

• 베타 레이 빌  피와 천둥

• 내스티어의 주먹  지진 강타

• 블랙 팬서  휘둘러 차기

• 케이블  염력 보호막

• 클레아  팔틴의 불꽃

• 일렉트로  정지장

• 엘렉트라  그림자 타격

• 화산재의 전령  화산 분출

• 서리거인 빙하 군주  한파

• 하복  플라즈마 파동

• 레이디 헬파이어  지옥불의 저주

• 로드 브림스톤  지옥불 운석

• 진 그레이  염력 내파

• 제시카 존스  도시 리모델링

• 쥬빌리  탕!

• 키티 프라이드  지상 위상 이동

• 크로난 비전술사  비전 고문

• 루크 케이지  뎀프시 롤

• 매그니토  자기 흡입

• 만다린  일렉트로 블래스트

• 마인드리스 타이튼  무절제한 파괴

• 마그마 자매  정신 황폐화

• M.O.D.O.K. – 정신 충격파

• 캡틴 마블  광자파

• 로비 레예스  헬 라이드

• 스톰  세찬 우박

• 수르트  무스펠하임의 격노

• 토르  신의 용맹

• 토드  혓바닥 채찍

버그 수정:

• 몇몇 파워가 무예의 달인으로부터 얻는 콤보 포인트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 하는 이슈를 수정했습니다.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혼돈의 틈

• 저주의 구체

• 현실 조작

• 굶주린 속박

• 혼미

• 아이언 메이든

• 어둠의 저주

버그 수정:

• 스칼렛 위치는 이제 전투에 돌입 시 현실 왜곡으로 얻은 대미지 감소 효과를 잃지 않습니다.

쉬헐크(SHE-HULK)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진술 파기 요청

• 폭행

• 구타

• 사법 고시

• 최종 평결

• 이의 있습니다!

• 최종 변론

• 서류지옥

• 변호사의 맹타

실버 서퍼(SILVER SURFE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부공간 흐름

• 사건의 지평선

• 보드 휩쓸기

• 부공간 기류

• 시간의 기억

• 격퇴

스파이더맨(SPIDER-MA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거미줄 스프레이

• 도망 못 간다

• 놀라운 스매시

• 거미줄 당기기

• 거미줄 새총

스쿼럴 걸(SQUIRREL GIRL)

• 호두까기  두 번째 타격이 제거되어 언제나 브루털 스트라이크로 명중하는 단일 대미지 파워가 되었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호두까기

• 급강하 공격

• 다람쥐종말

 

스타로드(STAR-LORD)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습

• 냉동 수류탄

• 중력 수류탄

• 소이 파쇄탄

• 후퇴

• 궤도 폭격

• 바람

• 불

• 물

• 땅

• 속성 폭발

• 충격파 수류탄

• 소이 수류탄

스톰(STORM)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번개 쇄도

태스크마스터(TASKMASTER)

• 군단의 화살이 발사를 하면 10%의 확률로 3개의 화살을 쏘거나,
20%
의 확률로 2개의 화살을 쏘는 단발공격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편은 해당파워의 반응성을 전반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 펜드래곤 베기가, 원거리 충격파 쏘기가 아니라 검으로 돌풍처럼 여러 번 타격하는 공격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되돌아오는 방패

• 사이클론 클럽

• 방패 강타

• 군단의 화살

• 펜드래곤 베기

• 데인의 춤

• 거미줄 고치

• 독가스 화살

• 거미줄 그물

• 유성 발차기

• 토네이도 킥

• 최후의 일격

(THING)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그만둬 열혈 바보놈아!

• 도시 조경

• 얀시 길거리 갱단

• 올드 1 2 3

• 무제한급 충돌

• 시내의 원반

• 비꼬기

토르(THO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분쇄 망치

• 도약 강타

• 번개 폭풍

• 아스가르드의 강타

• 스핀 스트라이크

• 라그나로크

• 사악한 자들이여!

• 오딘의 아들

• 천둥 부르기

• 갈라지는 번개

울트론(ULTRON)

• 작동: 당기기는 새 애니메이션을 받았습니다.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뇌파 광선

• 작동: 방사선

• 작동: 절멸

• 작동: 군단

• 우리는 울트론이다

• 뇌진탕 블래스터

• 작동: 파괴

• 작동: 내리치기

• 작동: 당기기

베놈(VENOM)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냥용 거미줄

• 베놈에게 와

• 덩굴손 기생

• 죽음의 입

• 굶주린 입

• 덜굴손 찌르기

• 몸부림치는 덩굴손

• 심비오트의 가시

비전(VISION)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물리적 분열

• 해머 펀치

• 고밀도 충돌

• 치유 나노 로봇

• 인과응보

• 태양 폭발

• 태양 에너지 과충전

워머신(WAR MACHIN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열기 내뿜기

• 과격한 착지

• 아주 조금 덜 치명적인

• 플라즈마 대포

• 화염 방사

• 방 청소

• 워 해머

윈터 솔져(WINTER SOLDIER)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권총 급습

• 보이지 않는 죽음

• 유탄 발사기

• 폭발성 사보타주

• 생체 공학 강타

• 신속 처치

• 생체 공학 충격파

• EMP 쇄도

• 은폐전

버그 수정:

• 윈터 솔저의 3번째 재능 열이 적정한 레벨에 잠금 해제되지 않는 이슈를 수정했습니다.


울버린(WOLVERINE)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내장 뽑기

• 찌르기

• 흉폭한 베기


버그 수정:

• 약점 노출 파워의 툴팁 이슈를 수정했습니다.

X-23

다음 파워들은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시간을 줄였고 좀 일찍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잘게 찢어내기


기타 변경점 및 버그 수정


• 희귀 아이템을 에픽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변형 레시피가 제거됩니다.
관련 업적은 이제 [아주 특별한] 위업 항목에 나타납니다.

• 코스믹 강화된 울트론 뇌파 빔 아티팩트는 의도했던 것보다 더 강력했습니다. 모든 속성치가1-2로 감소하였습니다.

• 코스믹 아티팩트가 코스믹 부가옵션 없이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에이본의 서 아티팩트의 화염구가 의도했던 것보다 대미지가 높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스믹 정수들이 코스믹 난이도 보다 낮은 지역에서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카탈리스트의 제작된 접사를 이동하는 레시피를 사용하는 경우 더 이상 아이템의 귀속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 에이본의 서와 데모니쿠스의 서 아티팩트의 코스믹 강화버전을 추가하였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이벤트(다크 디멘션)를 코스믹 난이도로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 인더스트리 시티 순찰에서의 불과 얼음의 에다 보스들에게 부서진 왕관의 일반/코스믹 버전 아티팩트를,
클론 미션의 스파이더 클론 보스들에게 스파이더 클론 혈청의 일반/코스믹 버전 아티팩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아이템 혼란을 더 줄이기 위해 코스믹 하이타운 순찰의 보스들은 이제 슬롯1-5 코스믹 아이템을 더 적게 떨굽니다.

• 보스로 나오는 불스아이의 회피동작을 줄이기 위해서 해당 파워의 재사용대기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 하이타운 순찰에서의 습격이벤트 동안 보스가 나타난 경우 관련 적들이 더 나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 99일 로그인 보상 기념품(둠쏘우 아티팩트)은 99일을 지난 모든 계정에 소급되어 지급될 것입니다.
이번 버전 아이템은 거래불가 아이템입니다.

• 킹핀을 처치하는 업적은 다시 가능해졌습니다.

• 아크엔젤 팀업의 체야라핌의 피 파워는 이제 체력 회복량을 0 이 아닌 정확한 양을 제대로 표시합니다.

• 쥬빌리 팀업의 불을 밝혀라 파워의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슬 둠 터미널에서 충분한 숫자의 적을 처치하고 둠을 물리쳤다면 정상적으로 현상금 상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 캐슬 둠 터미널에서의 현상금 상자에서는 모든 미니보스 관련 아티팩트 뿐만 아니라
코스믹 난이도에서는 코스믹 보스 아티팩트 역시 획득 가능합니다.

• A.I.M.무기시설 터미널의 현상금 상자는 M.O.D.O.K.을 물리쳤을 때에만 나타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새롭게 개편된, 작은 사이즈의 시니스터 연구소 터미널은 그 규모를 감안하여 현상금 상자는 한 개로 축소하였습니다.

• 챕터 6의 깊은 터널 미션을 진행하는데 위대한 그룽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 [위험한 기술] 챕터 6 스토리미션의 [잃어버린 센티넬 찾기] 미션을 위한 방향 화살표의 크기를 크게 하였습니다.

• 데인저 룸 시나리오 [피의 시험]은 더 이상 자원을 무한으로 재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
특히 자원소비 감소를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는 히어로의 경우)

• 모두가 열광하는 소서러 슈프림 칭호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렐름의 수호자 업적을 추가하였습니다.


알려진 이슈


• 챕터7에서 시니스터를 물리친 후, 비숍을 풀어주는 컴퓨터 단말기가
유저들이 눌러야 하는 시각적 표시를 나타내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수정되기 전까지는 비숍의 장치 바로 오른쪽 컴퓨터 단말기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눌러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에는 흐릿하게 콘솔 위치가 나타납니다).

• 위저드의 ID 기계 아티팩트에 있는 위저드 소환 프록 효과(기설정 랜덤효과)가 현재 위저드를 소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가석방 규정을 어긴 것이 발각되어 가택연금상태로 일주일째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 번 패치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죽음의 단어 파워로 적을 물리쳐서 완료하는 블랙볼트의 [마지막 할 말은?]
업적이 진행되지 않아 일시적으로 막아 놓았습니다. 이 문제는 다음 번 패치로 수정될 것입니다.

• 코스믹 아티팩트의 코스믹 부가 옵션이 현재 의도된 보너스 효과를 적용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이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질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Lv74
M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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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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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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