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냥

판다 시절 격냥하던 느낌이었습니다.

조사/신사로 자원 소모, 고사/연사로 자원 회복 가능합니다.

고사/연사는 무빙 도중 시전 가능하고, 조사는 2충전 시스템으로 돌아왔습니다.

고늑이 일반스킬로 들어왔고, 고늑 활성화시 생존기 하나 추가됩니다.

지금보다 딜 사이클은 매우 단조로워졌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생냥

가장 개편이 많이 된 직업입니다.

일단 딜 사이클이 매우 매우 쉬워졌고, 특화도 개편되서 지금보다 특화의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살쾡이가 이제 랩격 대체하는 특성스킬이 됬는데, 충전식이 아닌 자원 소모형식으로 바뀌어서 지금처럼 운빨에 의존하기보다는 자원 관리에 좀더 신경을 써야합니다(물론 살상 명령 쿨 초기화가 중요하긴 합니다만...)

랩격으로 자원소모/살상 명령(지금의 측방강타)로 자원을 회복하며 살명은 일정확률로 쿨 초기화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