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에 항의및 요구합니다.

 

 


아이덴티티에 항의합니다.

 

지금 얼마나 속으로 짜증이 날지 알고있습니다. 왜냐면 저도 고객상대로 서비스업무를 하기때문에 압니다.

 

사원 주임 대리 과장 ..무슨힘이 있겠습니까. 다 위에서 까라면 까라는대로 하는게 회사생활인것을..

 

속으로 얼마나 저를 욕하고 있을까 생각합니다. 시간좀 지나서 조용조용해 질수있었는데, 미꾸라지

 

한마리가 이리저리 분탕질을 하고있죠? 이XX 저XX 또XX 라고 저를 욕하고 있을거라는거 알고있습니다.

 

100명의 사람이 있으면..99명은 사실 무슨일이 생긴다고 나서지 않습니다. 귀찮으니까. 누가 나서겠지.

 

왜 내가 나서야되. 짜증나지만 나서기 귀찮아. 이런다고 뭐가 바뀌나. 불만은 있지만 내가더 피해보긴싫어.

 

등등등이 보통사람들이죠. 그중에 한명씩 튀는 사람들이 있는데..피곤할겁니다..암요..귀찮기도 하겠죠..

 

그리고 생각하겠죠..저런다고 바뀌는것도 없는데 멍청한거 아니야..라고..저희는 보통 그런 사람들을

 

관심고객이라고 하는데..거긴 뭐라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블랙리스트에도 들어가 있으려나??

 

원래 고객상대로 장사하는 곳은 99명의 고객을 신경쓰지는 않죠. 왜? 위에처럼 나서기를 싫어하니까.

 

1명만 잘 관리하면 되고 또 무시하면 되.니.깐.요.  그래서 그 고객이 항의하니까 들어주세요!

 

일단 저는 고객이기때문에 항의하는겁니다. 고객이 불편을 느끼기 때문에 화내는거고요. 그만좀 무시하라고요.

 

글 하나하나 올리니까 우습죠? 저러다 조용히 묻히겠지 하겠죠? 그래서 대꾸하지말라고 지시가 내려왔겠죠?

 

그래서 항의글을 올리고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지금 조회수 3천명이 넘었고 추천수 39개 되었고 댓글 20개

 

달렸습니다. 댓글가지고 무시할까봐 일부러 제가 답글도 따로 않달았습니다. 전혀 다른분들의 댓글입니다.

 

★☆하우징철거비 아이덴티티에 항의합니다. 여러분도와주세요.☆★

http://www.ff14.co.kr/community/forum/detail.asp?p=2&no=58358

 

이정도 조회수에 댓글 추천수가 달렸는데 분명 내용 확인한거 압니다. 어디까지 위로 올라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다행히 어떤분도 생생한 현실에서의 고객상대 서비스 회사에서의 진행될수 있는 뇌피셜도 올리셨죠..

 

하우징 뇌피셜 하나 던지고 갑니다.

http://www.ff14.co.kr/community/forum/detail.asp?no=58380

 

이글은 지금 조회수 8529를 넘어가며 추천 28개 달린거 알고있죠? 당연히 확인했겠죠. 고객상담하는곳에서

 

당연히 저런글은 확인하겠죠. 이정도까지 노력했는데도 무시하면 않될겁니다. 뭐라 답변을 주셔야죠.

 

아 메크로 답변은 사양하겠습니다. 이미 게시판에서 다른분들이 받은 메크로답변은 이미 확인했습니다.

 

제가 답변을 받고 싶은건 위에 올린 2개의 글들안에 담긴 내용들에 대한 답변과 해명입니다.

 

일단 축하드립니다. 감정팔이에 성공하셨습니다. 큰 손해를 보지않은 다수를 아군으로 만드셨군요.

 

20명이란는 인원으로 일하시는거 물론 대단하신거 인정합니다. 그런데..얼마전 제가 상담한 고객이 말한

 

답변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뭐요? 회사기준을 왜 저한테 이야기 하는거죠? 회사사정을 저한테 이야기 하지

 

마세요. 그건 그쪽사정이지 그걸 왜 저한테 이야기 하시나요." 라고 말한 고객이 생각납니다.

 

혹시나 해서 미리 말하는데..지금 20명으로 일하다보니 보상관련 최적화를 할수밖에 없었다라는..그런

 

어이없는 답변은 말아주세요. 왜 인원이 적은문제를 저에게 이야기 하나요? 그러면 프리랜서라도 고용해서

 

단기 근무를 시켜야되는게 올바른방법 아닌가요? 근무자가 적어서 문제가 생긴다면 그 문제를 포기하는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지 왜 면죄부를 만들려고 하나요?? 이걸 말하는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하우징 보상관련 구입시점의 길이 보상된문제..이거 터놓고 이야기 해봅시다. 보상관련되서 처리할때 편리한방법이

 

이미 있는 시스템 자원을 이용해서 해결하는거라는거 압니다. 다행이 게임상에는 고객 장기 미접속시 철거를 시키는

 

편리한 시스템이 이미 인게임안에 들어가있죠. 그럼 그걸 이용하면 큰고생없이 무엇보다도 쉽고 편하게 보상을

 

처리할수 있다는거 압니다. 당연히 편리한 방법이 있는데 그걸 써야되는거 맞아요. 확률부분만 80%를 100%로 고쳐서

 

미방문횟수만 수정해서 일괄 처리해버는 방법..이방법보다 더좋은 처리방법이 없다는거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너무 편하려고만 하면 않되는거잖아요?? 지금 이건 합리적인방법이 아닌.. 미동의에 강제철거로 진행되는거

 

아닌가요? 그럼 뭔가더 노력해야죠. 거기서 땡? 거기에 일괄 500만길 지원으로 끝? 물론 같은 서비스하는 입장에서

 

100명의 고객이 있는데 90명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10명을 포기해야된다면 그방법을 선택하는게 옳다는거 압니다.

 

소형 중형 대형으로 고객을 나뉠때 소형이 가장 많은걸 알고있으니 500만길이면 소형구매자들은 대다수 만족시킬수

 

있어서 진행했다는거 뻔히 모르는거 아닙니다. 그래도 이건 아니죠..여긴 파판이잖아요..일단 소통을 위해서

 

레터라이브까지 한다던 눈티티잖아요..저런 방법은 이미 예전에 많이 써서 욕도 많이 먹고 사명도 엑토즈에서

 

아이덴티티로 바꾼거잖아요..그럼 이러면 않되는거잖아요.. 왜 사명도 바꾸면서까지 이미지 개선을 하려고 했는데..

 

이러는 겁니까? 보상비를 줄여서 인플레이션을 잡겠다는거 너무 어이없잖아요. 사건을 일으킨 가해자가 왜 그

 

모든책임을 오히려 피해자한테 떠넘기는겁니까? 그럼 않되는거 아닌가요? 물론 모두가 만족할만한 답은 없는거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최소한이라는게 있는데 그것도 못지키니까 화나는거 아닙니까?

 

제가 생각한 몇가지 항의합니다.

 

일단 토지보상부터 이야기 합니다. 이건 토지 구입시 지불금액이 아니라 최초토지가격으로 주는게 맞습니다.

 

왜냐? 당연한거 아닙니까? 장기 미접속 철거라는건 이미 공지된 부분을 하우징 구입자가 못지켜서 받는

 

디메리트가 맞습니다. 미리 선공지를 했고 그걸 못지켰고 디메리트를 받는다는거 당연한겁니다. 근데 왜 이걸

 

저희한테 적용하냐 이겁니다. 저희는 저희가 잘못으로 하우징이 철거되는게 아닙니다. 그것도 멀쩡하게 당일까지

 

사용하고 있는 케릭터 자산이 삭제되는겁니다. 그럼 거기에 대한 값어치는 구입시 지불금액이 아니라 최초토지값이

 

당연히 맞는거 아닙니까? 인플레이션이 어쩌구 저쩌구 짜증나니까 이야기 마세요. 왜 가해자가 일으킨 사건으로

 

피해자한테 책임지라는 겁니까? 더 따지자면 토지말고도 하우징의 가치와 지속적인 수입부분과 여러가지 추억들까지..

 

이거 답없습니다. 금액 측정 할수 없습니다. 그런것까지 다 요구하지는 않겠다는겁니다. 그럼 너무 뻔히 보이고

 

확인까지 가능한 최초토지비용은 지불해야되는게 정상 아닙니까? 저희가 철거된 하우징의 값어치는 모두가 인정되는

 

값어치이고 눈티티에서 외면하고있는 하우징거래시에도 훨씬더 높은 값어치인데, 적어도 눈앞에 토지가 있다면

 

구입할수 있는 비용을 주는게 맞다고 보는데 이게 아닙니까? 앞으로 새로운 구역이 나온다면 묻겠습니다.

 

저희가 동일한 가치를 가진 토지를 구입할동안 토지가 팔리지 않고 있을까요?? 다시말하지만 저희는 정상적으로

 

사용중에 있던 하우징이 강제로 의사동의없이 철거되는것이며 최소한 최초토지비용은 지불하는것이 맞다고 주장합니다.

 

그럼 여기서 의문이 생기는게 있죠. 그럼 할인되지 않고 구입한사람들은 아무런 이득이 없는거냐?? 이것도 답합니다.

 

당연하지만 추가길로 주는건 불가합니다. 인플레이션 인플레이션 떠드는데 그것까지 하면 리스크가 크겠죠..

 

그래서 제안합니다. 할인없이 구입한 이들은 추가금액만큼 아이템으로 주는겁니다. 그럼 뭐가 좋을까 생각했습니다.

 

이것도 고민해서 제안합니다. 500~1499 할인못받으신분들은 꼬친을 주는겁니다. 무슨꼬친을 주느냐. 가장좋은건

 

지금 크리스탈샵에서 돈을 주고 구입하는 꼬친중 2~3가지중 하날 고르라고 하는겁니다. 이정도는 충분히 퍼블리셔 받는

 

눈티티에서 할수 있는거잖아요. 본사에서 파는 아이템 항목인데 당연히 권한은 있는거 아닌가요?? 고르라고 하는건

 

혹시나 구입한게 있을지 모르니까 선택하게 하는겁니다..그리고 1500~3000 할인 못받으신분들은 뭘 드리면 좋을까..

 

고민고민해봤는데..가장좋은건.. 모그리무기입니다. 왜냐면 모그리무기는 여러종류중 선택을 할수 있으니 중복되는것

 

없이 본인이 원하는걸 받을수 있게 하면되는겁니다. 그럼 나머지 인플레이션이 모두 해결됩니다. 왜냐면 꼬친들을

 

받으면 귀속이 되는데 이걸경매장에 팔수가 없으니 인플레이션이랑 관련 없을거고 모그리 무기도 저번에 보니까

 

귀속되던데 거래가 되지 않으니 인플레이션이랑 전혀 상관이 없을겁니다. 게임상에서 나오는 꼬친들도 아니니까

 

시장경쟁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이런혜택을 받는분들이 얼마나 많을까 하면 많지도 않다는걸 알겁니다.

 

500부터 시작하는건 이미 500만길을 뿌렸기 때문입니다. 이것보다 더 좋은방법이 저는 생각나지 않는데 어떤가요?

 

그리고 부대하우징관련 비공정부분은...정말 답이 없습니다. 그 값어치는 따지기 힘들며 시간이 지날수록 얻는

 

수익을 따지는건 무의미 하기 때문입니다. 이건 정말 보상을 바란다면 인플레이션이 정말 치솟을거라는거 알고있기에

 

보상을 바라지는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모두 까고 이야기 하자면 손실되는건 비공정 구역섹터뚫은것과

 

비공정 레벨입니다. 이건 그냥 시간이라고 보면되기때문에 ..아무리 보상을 생각해봐도 마땅한게 없기에 포기합니다.

 

그리고 비싼장비들은 이미 따로 보관해놨기 때문에 이런부분까지 보상하라고 이야기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딱히 메일답변으로 답을 받을만한 가벼운 내용은 아닌것 알기에 메크로답변 당장 주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내용을 최정해 님께도 보고드리고 레터라이브때 답변해주시기를 분명히 요청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부족하면

 

프리랜서라도 고용해서 이번사건동안만 처리해도 되는거잖아요. 융통성있게좀 우리 일좀 진행합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