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7월 26일(수) 정기 점검 이후 일부 용사님들의 아이템이 삭제된 현상이 발생되었고,
해당 현상 수정을 위해 부득이하게 26일 정기 점검 전으로 게임 데이터를 롤백하게 되었습니다.

용사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리니지M에서는 용사님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롤백 기간(4시 50분 ~ 5시 15분) 동안의 모든 데이터를 검토하여
해당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신 부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복구 예정입니다.


■ 데이터 롤백 기간: 2017년 7월 26일(수) 4:50 ~ 05:15
- 해당 시간 플레이한 게임 데이터가 7월 26일 정기점건 전으로 롤백 됩니다.

■ 보상 지급일: 2017년 7월 26일 ~ 27일 순차 배송


[데이터 롤백에 따른 아이템 복구안]

■ 몬스터 드롭을 통해 습득한 아이템/아데나
- 롤백 기간 중 습득한 아이템/아데나를 우편으로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7월 26일 ~ 27일 순차 배송)

■ 상점(BM) 구매 아이템
- 롤백 기간 중 동안 결제하신 BM상품의 경우 인벤토리를 통해 재 지급 됩니다. (7월 26일~ 27일 순차 배송)

■ 출석보상
- 롤백 기간 중 받은 출석보상이 우편을 통해 재 지급 됩니다. . (7월 26일~ 27일 순차 배송)

■ 정기 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 보상안
- 정기 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으로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지급 일정: 7월 26일 11시 일괄 배송
- 대상: 모든 고객


* 지급받으신 보상은 7일 이후에는 우편함에서 삭제 됩니다.
* 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면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카시오페아의 상자 란?
- 사용 시 '카시오페아의 축복 주문서'와 '카시오페아의 요리'를 1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차후 서비스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여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