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말하지만 못찾습니다
네 찾았다는 분들이 보이시네요
고객센터에서 저에게 거짓말을 하는걸까요?
여러분들 그냥 아무것도 믿지마시고 구글코리아에 직접 테스트 해보시죠 찾을수 있는지 없는지
만약에 찾을수 있으면 인벤 접겠습니다
본인이 확인해보세요 전화번호 남깁니다
080 234 0051 직접 확인해보세요 2차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초기화 및 복구를 시켜주지 않습니다
구글코리아 고객센터 계정지원팀으로 전화해보세요
이 번호는 네이버에 등록된 번호입니다
이것도 주작이라고하면 진중권의 알아듣지 못하니 이길수가없다라는 명언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리고 팁게시판에 글은 영자님이 리니지관련이 아니기에
제 글을 삭제한것 뿐입니다
사시려는 분들은 모든 상황을 확인해보세요
상담원님이 그러더군요 100퍼가 아닌 내용은 저희가 말쓴드릴수가 없다고 책임을 져야하기때문에 내일 전화해보세요

1대고 뭐고 구글에서 전부다 직접확인하시면 됩니다
애초에 구글은 민증을 사용하지도 않는데 참 말이 안통하네요
계정거래가 안되는 이유는 개인정보 때문입니다
구글은 개인정보가 들어가있지않구요
그냥 구매하시는 분들 걱정많으신거 저도 압니다
구글페이 등록 ? 첫번째 결제? 생성일?
알고 있어도 2차번호를 뚫지 못합니다
확인해보세요 ㅎㅎ

상담원은 통화중 내용이 녹음됩니다
만약 거짓된 말을 하면 그에 따른 피해를 보상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완전한 정보 외에는 대답을 해주지 않습니다
직접 확인하시죠

하두 찾았다는 분들이 계시길래 상담원을 4번이나 재차 바꿔서 여쭤봤지만 웃으시더군요 그런분들은 다 본인 실수라고
자동로그인 해놓든지 그런경웁니다 ㅎㅎ

구글 계정을 구매하던 안하던 저랑 전혀 상관없지만
정확한 정보는 알고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와 구글은 회원가입방식부터 다릅니다
구글은 해외기업이라 민증가입방식이 아니기때문에
2차로 주인임을 판명하는 시스템입니다
로그인을 하기위해선 핸드폰 인증코드가 필요하고
정보를 알고 잇는 사람이 복구 요청을 할경우
핸드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거부하면 끝납니다
거부하지 않을시에는 빈계정으로보고 찾아줄수 있습니다
하지만 2차를 등록하게되면 핸드폰으로 계정복구를 요청한다고 뜨는데 그걸 그냥 거부하면 끝납니다
연속적으로 신청도 불가능합니다

2차 보안을 등록하면 계정복구옵션을 등록하게되는데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번호입니다 이 두가지는
상담사 분들도 절대 도와줄수가 없답니다
본인이 다시 그 이메일이나 핸드폰을 먼저 복구시켜야만 가능합니다. 이 계정복구옵션이 만약 처음등록시 변경이 되지 않으면 분명 찾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변경이 가능하고 이건 누구도 도와주지 못한다는게 구글회사의 방침입니다
이제 그만 글을 쓰려합니다
정보를 드리고도 태클거시는 분들이 많아 힘드네요..
카더라통신과 뇌피셜을 믿으실지 구글코리아 계정지원팀을
믿으실지는 본인들이 판단하셔야할듯 합니다
아무쪼록 굿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