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같은 실수 하신분들 볼때마다 참으로 안타깝고 그걸 가지고 놀리고 잠 잘 오겠다는 놈들은

사람섹끼가 맞나요? 얼굴도 모르지만 같은 취미를 가진 유저로써 다들 어른이실텐데 참...

저정도 과금이면 1억은 족히 쓰셨을텐데 백화점에 1년에 4천만 써도 퍼플등급입니다.

옷 사서 한두번 쳐 입어도 매장에서 조용히 환불될 정도의 VIP라구요.

폰게임 따위에 저정도 과금이면 아무리 유저 실수라지만 게임사 입장에선

10원 한푼 안 들어가는건데 한번은 복구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만약 다른 대기업 즉 백화점이든

삼성 엘지같은 사측에서는 현물이고 회사에 손해가 갈지라도 이딴식으로 우수고객에게 매크로

답변에 해줄수 없다는 말로 처리 하진 않습니다. 최대한의 해결방법이나 타협점을 찾으려 하겠죠.

만약 그걸 악용하거나 징징거리는 유저들이 많을거 같으면 스킬을 잘못 선택해서 다시 되돌리는

복구는 못 해줄 망정 스킬을 아에 선택하지 못하고 클체한 유저에 한해서는 복구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진도 생각이 있으면 대체 어떤 사람이 스킬을 다 초기화 시켜버리고 싶어서

저런 일이 생길수 있답니까? 아니면 첨부터 클체를 할때 스킬이 있는데도 저분처럼 아무것도

교체를 안 할시에는 서버 이전할때처럼  혈맹을 탈퇴하지 않았다는 멘트같이

"스킬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정도의 방어막을 만들어 주는게 게임사의 몫 아닐까요?

엔씨가 죠깥이 만들어 놓고 유저분들끼리 싸우는거보니 답답해서 써봅니다.

돈을 개같이 가따바쳐도 불편함과 이런 실수에는 모든것이

유저몫으로 돌아와야 하는 현실이 참 씁쓸하네요. 동네 점빵도 아니고 전세계 어떤 대기업이

이딴식으로 개같이 운영합니까? 허구헌날 임시점검에 거의 대부분이라 할수 있는 용옥 유저들의

시간 손해하며, 출근때매 일찍 자야하는 사람들 시간 뺏고, 기약없이 기다리게 하고...

이런 죡같은 운영에는 우리 개돼지님들이 20년을 넘게 그러려니 해줘서 이런 악마기업을

만들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허구헌날 과대광고에 이전이며 패치며 날짜나 시간 한번

제대로 지킨적이 없지. 엔씨가 식품기업이였다고 생각해보세요. 벌써 개박살 났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