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습 ,흐름 축객을 제외하고는 다뜯어고쳐야할거같은데



-흑정궁인  복혹분신은 흑정궁일때도 일반일때도 알다싶이 복혹븅신이고



-흐름 먹이뜯기는 포효중에 전방가드 버그인지  뎀지 다들어옵니다 아님 구간이 너무 짧던가

그리고 이건 전방가드가 된다쳐도 노답인게

때쟁에서 이거쓰면 뒤통수에서 쳐넘어짐

무적은 너무 말도안되는 사기니까 

슈아+전방가드같이준다던가 ..


제일 좋은건 애초부터  이런 셀프 경직기 안만들었으면 좋겠네요 

날렵해도 모자랄판에 타격감도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최악이고 

이스킬쓸때마다 흐름이 툭툭끊기는기분임 




-낙진  


59렙인데 이스킬을 쓸이유가없습니다. 

치명보정이 있는 스킬도아니고 공속이나 치명이 붙어있는 스킬도아니고 뎀지가 큰거도아니고 디버프도 없습니다

평범한 스킬이에요

문제는 현재 격가가 가뜩이나 커맨드 ㅄ처럼 꼬아놓아서 하나라도 부족한 상황인데 

왜 우클릭이라는 정말 좋은 커맨드를 이딴 스킬을 만들어서 넣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격가각성이 비각이랑 연계를 중요시하는게 컨셉인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이스킬을 빼고 

비각의 금강을  나가게 해주던가 하지 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맞바람


뎀지 계수도 나쁘지않고 치명보정100퍼라 정말 좋은 스킬입니다 다운어택 에어어택도 붙어있죠

모션도 대충 어떤 그림을 가지고 쓰는지에 대한 감이 옵니다

근데 쓰기가 까다롭습니다 이걸쓸려면 첨부터 이스킬을 쓴다는 생각으로 나선탄쓰자마자 

거의 바로 스페이스바 눌려야되요.

이게 그냥 허공에다가 하면 쉽게 되는데

막상 실전에서는

커멘드가 겹쳐서 타이밍 삐끗하면 웅늑쓰는경우가 더많을겁니다

pvp에서 쓸수있을까에대한 의문은 저는 아니라고 생가합니다 
pvp는 커녕 pve에서도 100%내가원할때 쓸수없을거같네요

물론 제가 발컨일수도있습니다. 이 스킬을 실전에서 원할때 자유자제로 사용하시는분이 있다면 정말 부럽네요


-지반가르기

그나마 위에있는 흐름보다는 괜춘합니다

다만 이스킬을 찍을 포인트가 아깝네요  

쿨도 15초인 주제에 나락붕괴가 재사용대기시간이면 

똑같이 감소된뎀지를 준다는거부터가 어이상실


-경신보


15초쿨이나 되는데 왜 무적이 아니라 슈아를 준건가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제욕심일수있습니다



다만 이건 최대2번쓸수있는데 무조건 한번에 다써야 되는 방식이 아니라 

버프식으로 따로 따로 쓸수있음 좋겠네요

근데 얘네 기술력으로 무리일듯




마지막으로 

흐름스킬중에 다다다닥 연타하는거 나올줄알았습니다 닌자의 진공베기처럼 근데 그런타격감은 이제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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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나오고 3일간 엄청 징징거리고있는데 

보기싫으신분있으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데미지부분은 버그라고 쳐도 

이렇게 완성도면에서 대충만들어놓은 케릭터는 저는 거의 처음이라 수정사항이 너무 눈에 보이네요

예전 비각때 이동기 관련되서 데미지가 문제가이나다 

만약 스킬하나로 즉사시키는게 있어도 이상태라면 답답할거다라고 쓴적이있는데

지금이 딱 그래요 다음주에 pvp뎀지만 올려주면 숨통은 트이겠죠

근데 재미있을가요? 안답답할까요? 

데미지가 문제가아닙니다. 데미지  까짓꺼 그냥 계수 부분 수정만하면되죠

그냥 근본스킬 설계부터가 노답입니다.커맨드는 덤이고


지들끼라 내부 테스트 하루만해봐도 이딴결과물이 나올거같지않은데 라는 생각이 계속들어서 어쩔수가없네요



방송도 계속보고 스트리머 채팅창이나 그런데 보면 닌자2다 라고 하시는분있는데

격가의 미래가 닌자면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제가 느끼는거로는 격가의 미래는 닌자가 아니라 쿠노에요..아니면 그밑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