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전에 들은 얘기가지고 쓰면 문제 있다. 뭐가 어쩌냐하실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불만있으면 안보시면 됩니다.

 

새로운 전투 - 오만의 탑

 

마성vs서산연합vs아레나 구도로 흘러간지 3일째 되는 날이다. 또한 오만의 탑이 오픈되는 첫 날이다. 예상대로 오만의 탑에서 전투가 활발하게 펼쳐졌다. 오전시간에는 마성&아레나의 인원이 많아 오만의 탑 1층을 거의 독식사냥하였고 2층주문서를 많이 확보한 듯 보였다. 하지만 오후시간 마성&아레나 랭커유저들이 2층으로 올라가 사냥을 시작하자 서산연합이 1층을 점거하고 사냥을 하게 된다.

 

오만보스 - 제니스 퀸

 

1차전

오만의 탑이 패치되고 첫 보스 제니스 퀸을 가지고 큰 혈전을 치루게 된다. 처음 기세는 서산연합이 잡았다. 오만의 탑으로 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70번 텔 지역을 미리 선점하여 오는 족족 베르시킨 것. 기세는 서산연합으로 기울어졌다. 하지만 마성&아레나도 보고만 있지 않았다. 힘을 합쳐 70번지역을 수복하고 오만의 탑 입구까지 전진하였다. 이때까지만 해도 서산연합이 밀리는 줄로만 알았다. 하지만 오만의 탑 안쪽 입구에 바리케이트를 만들면서 입장하는 마성혈과 아레나를 눕혔다.

 

2차전

보스를 눈뜨고 빼앗길 수 없는 마성혈맹과 아레나혈맹은 결단을 내린다. 동시입장, 닥치고 돌격작전을 하기로 한다. 최상위랭커로 이루어진 마성혈맹과 많은 전투로 다져진 아레나혈맹이 닥치고 돌진하여 결국 반 정도의 인원이 오만의 탑 안으로 진입하는데 성공한다.

 

3차전

반 정도의 인원이 진입에 성공하자 마성 & 아레나는 입구 밖과 안쪽의 병력으로 샌드위치 공격하여 서산연합을 괴멸시킨 후 승기를 잡을 생각을 한다. 이때 서산연합의 기가막힌 전략을 세운다. 최정예병력을 70번 텔자리로 돌려 마성 & 아레나의 합류병력의 꼬리를 잘라버리고 서산은 다시 합류, 입장해 있는 마성&아레나를 밀어낸다.

 

4차전(지금부터는 들은 얘기를 토대로 씁니다)

다시 마성혈맹과 아레나는 합류하여 오만의 탑으로 진격하여 동시에 입장한다. 당연히 서산연합이 바리케이트를 치고 있었으나 힘으로 돌파 완전 수복한다. 이대로 다시 승기는 마성혈맹과 아레나혈맹쪽으로 굳어지는 듯 보였으나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 전략이었는지 갑자기 전원 베르를 한다. 이 때 서산연합은 오만의 탑 바리게이트를 재구축, 재정비하고 오만의 탑을 완전 점거, 결국 첫 보스 제니스 퀸은 서산연합에게 돌아가고 만다.

 

보스 - 불신의 시어

 

솔직히 본 내용도 없고 들은 내용도 별로 없다. 들은 내용을 토대로 쓰자면 마성 & 아레나가 시어를 트라이, 트라이 하는 과정에서 잡몹과의 개싸움을 하다가 결국 트라이를 성공했다는 것뿐이다.

 

보스 - 제니스 퀸 2차전

 

오만의 탑 보스는 하루 2번 젠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2차 혈전이 벌어질 줄 알았다. 하지만 이번에는 마성 & 아레나가 오만의 탑 안쪽에 바리케이트를 선점하자 서산연합은 포기, 필드보스로 눈을 돌렸다. 제니스 퀸 2차전은 그렇게 마성혈맹과 아레나혈맹이 손쉬운 승리를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