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푸리온 9섭에서 소소하게 솔플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내사랑한반도라고합니다.

제목과 같이 작업장 케릭을 계속 죽이면 무슨 일이 생기는지 입니다

결론 부터 말씀 드리면, 정치질 당한다 입니다.

작업장 주인장이 저를 작업장 매크로라며 전창을 하고 다른 유저 몇분이 같은 작업장끼리 싸운다며 매도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글 몇자 적습니다.

이 사건의 시작은 제 케릭이 야만의 숲에서 퀘스트 도중 자리를 비운 사이 죽게 되면서 시작 됩니다.



케릭이 죽어 있어서 왜 죽였냐고 귓말을 보내도 답이 없었습니다.

혈도 없고 아이디가 이상해서 단순 막피라 생각하고 퀘스트 하러 다시 갔더니 문제의 케릭이 있는걸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덤으로 그 많은 매크로 케릭들(10케릭 정도)과 함께 변신 이미지를 서치하는지 저렙 변신은 근처만 가도 다 죽이더군요.

영변과 희변(해적 사냥꾼 진)으로 가니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십분 지켜보니 제자리 돌아오는 기능, 텔 기능, 근처 저렙변신 오면 죽이는 기능을 사용 하시길래 턴기사 데리고 와서 케릭들 죽여 드렸습니다. (턴 기사 렙이 저렙이라 턴삑이 많이 났다는거는 비밀입니다 ㅜ)

못 죽여도 일정 피 빠지면 베르하고 다시 야만의 숲 아데나로 오더군요. 그래서 못 죽여도 아데나 소비나 시키자 하고 엠 되는대로 죽였습니다.

1시간 가량 죽이니 매크로 주인이 오셔서 케릭들 다 베르 시켜서 정비를 하는지 사냥터를 옮기시는거 같았습니다.

오랜만에 게임을 집중해서 했더니 힘도 들고 지쳐서 쉬는 동안 혹시나 하고 또 다른 케릭들이 없나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이디들이 다 일본어스럽고 일본어 처럼 되어 있어서 작업장 케릭들 도는 주요 사냥터를 한번 둘러 보니 집시촌에 10케릭 이상 추가로 돌리고 있는거를 확인했습니다.

야만의 숲에 있는거는 아데나 손해가 좀 있었는지 산적으로 옮겨서 사냥터 걸어가더군요.

조금 쉬고 개인적으로 볼 일도 보고 난 후 새벽탐에 또 죽였습니다.

1시간 가량 넘게 죽이다 보니 또 매크로 주인 와서 케릭 베르시켜서 가져 가시더군요.

전창으로 정치질은 덤였고 그 글에 호응하듯 저를 작업장 취급하며 동조하시는 몇분이 보였습니다.

일단 피곤해서 한숨 잠을 청하고 아침에 집시촌에서 돌려놓고 있길래 2시간 정도 또 죽였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거지만 그냥 서 있는 케릭보다 걸어가고 있는 케릭 턴이 더 안 들어가는걸 알게되었네요.

그래서 2시간 가량 잡았는데도 별로 못 잡았습니다.

하루간 작업장 케릭 잡은 내역입니다. (참고사항은 작업장 매크로 케릭인데 PVP 랭킹이 후덜덜 합니다.)



현 시각 09/24 19:30 산적, 야만의 숲, 집시촌에는 저 케릭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또 어딘가에 숨어 있는듯 한데 찾는게 일이네요.

총 178회 보내 드렸네요.

아래는 작업장 케릭이 거래내역 드립치며 거품 물고 귓말로 거품 물어서 무과금으로 1년 넘게 소소하게 즐기는 유저 거래 내역 보여 드립니다.

할파스 및 주문서를 제외 하곤 남어지는 1년 넘게 게임하면서 모은 재료 이번에 키우는 케릭 사이하, 엘름, 각반, 반지, 귀걸이 만들어 주려고 스틸 안 당할정도 가격에서 옮긴거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작업장 주인 편에 서서 동조하는 유저 분들 저를 작업장으로 매도하는 유저 분들은 그 작업장 쪽 사람들이라 생각해도 될까요?

이상 내용도 별로 없는 글 봐주시느냐고 고생하셨습니다.

추석 연휴 몇일 안 남았습니다.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