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06 공성 결과

총 공성 인원
즐라인 (194명) (윈성, 오성 점령)
유명인 - 49명
힙합소울알앤비 - 42명 (오성)
발꾸락- 50명 (윈성)
신세계New - 13명
+
용병 - 40명 안됨 (마지막에 확인한건 아니지만 5분남기고 가입했을때 이정도)

킹사단 (189명) (켄성 점령)
Deathnote - 29명 (켄성)
불패 - 50명
+
용병 - 110 이상 (마지막에 확인한건 아니지만 5분남기고 가입했을때 이정도, 아마 더 늘었을 것으로 예상) 
                   (용병비 3만 다이아의 위엄)

----------- 공성 소감 --------------
3줄 요약.
1. 기존 성혈이 공성 10초 남기고 용병비 주기 위해서 성 주인 바꾸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
2. 의심해서 미안했고, 먼저 신의를 보여줬으니 뭐가 되든 앞으로 성혈쪽 용병으로만 뛰겠음.
   (초밥이라 도움은 안되겟지만)
3. 킹아더 사단 민심 조짐.

판도라6에서 농사짓고 있는 허접 중립임.

이야기는 지난 주 공성전에서 부터 시작되는데, 지난주에 킹아더 사단이 본격적으로 넘어왔고, 박다솜씨 방송을 통해싸움 구경하면서 누가 썐지 저울질을 시작했음.
근데 내가 방송 볼때는 인원이 한 13명? 정도 있을 때라 공성은 무슨...이랬는데, 정작 공성할때쯤되니깐 인원이 한 30명?40명? 정도 있었던거 같음 (인원 수는 정확히 잘 기억이 안남. 아무튼 50명 안됨)
근데 킹아더 사단 이름값이 워낙 높아서, 인원수는 턱없이 부족하지만 용병이 좀 붙는다면....어쩌면...? 싶었음.

그래서 나름 잔꾀를 굴린게, 주케릭은 킹아던 사단 용병 뛰고, 부케릭은 기존 성혈에 용병을 뛰었음.
나름 준나 똑똑하다고 생각하면서 공성을 시작했지.
(이때도 용병 인원수가 킹아더 사단이 70~80명이고 성혈이 20~30명이었을껑임. 다야는 똑같이 만다야씩 걸음)

그리고 공성을 시작하자 마자, 내가 등신이었다는걸 깨달았어.
아마 맨첨에 윈성인가 갔을 꺼야. 윈성 앞에서 오토 켜놓고 잘 박히지도 않는 칼을 얍얍 휘두루고 있었는데....저 멀리서 적색 물결이 밀려들어오더라. 진짜 쓰나미에 휩쓸린거 마냥 싹 쓸려나갔다.

용병 창을 통해서 켄성...오성...텔포를 반복하면서 움직이면 한 5초 있다가 적색 물결이 우루루 몰려와.
그러면 마을에서 빨간 물약을 열심히 빨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발견했음.

그러면서 지난 주 느낀 점은 중립 머리수는 그다지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니다....이거였음.
맨날 전창에서 입을 털어서 그렇지, 얘내들은 사이어인이었다. 난 지구인.

그래서 이번주 공성은 성혈쪽으로 지원할려고 봤는데....와 킹아더사단쪽에서 용병비를 3만 다이아를 걸었음.
기존 성혈도 15000 다이아나 걸긴 했지만, 이번 주는 킹아더까지 왔고 이제 킹아더 사단도 80명 인원에, 이미 용병수가 90 / 30 으로 3배 가까이 차이 났었다. (최종 인원은 110이상 / 40 이하)

(개인적인 사견) 솔직히 인원수 차이나는건 뭐 성혈이 잘못해서 그렇기 보다는, 그냥 3만 다이아 + 지존케릭터 이게 가장 큰거 같다. 

근데 사람이 과거에서 배우는게 있어야 사람이지. 아무리 킹아더라도 어바 걸리고 같은편 용병들 때문에 길막히고 렉걸리고 이러면 제대로 힘을 발휘하기 힘들꺼 같아서...이번엔 다 성혈쪽으로 용병 뛰었다.

근데....시작했는데 용병 윈성 모이는가 싶더니, 그냥 켄성은 킹아더 사단이 먹고 여기는 윈성, 오성 먹는 분위기였다.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되는 사항은, 양쪽 다 용병 모집한 혈이 아닌 다른 혈로 성을 점령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불패혈로 용병모집한 킹아더 라인이 켄성을 데스노트혈로 점령해버린 후, 오성으로 총공격을 들어왔다.
힙합소울알앤비혈로 용병 모집한 즐라인이 발꾸락혈로 윈성을 점령하였고, 마찬가지로 오성 총 수비를 들어갔다.
(오성은 유명인혈이 점령중)
사실 첨에는 오성 수비하러 가서 치다 죽고 치다 죽고를 반복하다가....공성전이 5분 정도 남았는데 용병 채팅에는 '오성으로 오세요' 이 한마디만 있을 뿐, 별다른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다. 속으로 '쓰바...그래도 불패혈 뛰는 용병은 성뺏으면 된다는 희망이라도 있지, 우린 머 끝났네.' 이 생각이 들었다.

이때부터 화전민 마을에 구경꾼들이 하나 둘씩 늘었고, 관전자 모드로 누가 성먹나 구경하던 찰나에...

공성 종료 10초를 남기고 오크성의 주인이 유명인혈에서 힙합소울알앤비혈로 바뀌었다.

!!!!

튀어나왔던 주둥이는 쏙 들어갔고, 공성 참여보상 다이아를 보면서 입이 헤벌쭉 벌어졌다.
그러면서 동시에 막판에 관전자 모드로 구경만한게 미안해졌다.
씁....이럴꺼라고 미리 말이라도 해주지....ㅠ_ㅠ

약속 지켜준 성혈에게 고맙다는 얘기를 하고 싶은데, 전창에 얘기했다가는 케릭터가 걸레가 될거 같아서 여기다 씀.

P.S. 금주 공성전으로 인해서 킹아더 사단은 민심 조짐....이지만 다음주에 6만 다이아로 다시 오겟다는데....과연 중립의 갈대같은 마음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