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냥 넘어갈만한 것들만 모아서 추려드립니다

 

■ 공성전 - 용병


1. 선포 혈맹의 군주가 용병을 고용해 함께 싸울 수 있는 용병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 용병 모집/가입은 공성 준비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 용병은 가입 혈맹이 승리할 때 기여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용병에 가입하면 캐릭터 이름 대신 '클래스-Num'(예, 기사-1) 식으로 아이디가 출력됩니다.

변신 인형으로 대충 유추해낼수있슴 ㅋㅋㅋㅋㅋ
 
■ 전쟁 세율

1. NPC상점에서 판매하는 물품에 성세율과 전쟁세율이 추가되었습니다.
   -NPC상점에서 징수된 성 세금의 일부는 공성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이젠 아덴 세금도 걷어감
 
 
3. '침묵의 동굴'에서는 보스 몬스터 '마수군왕 바란카'가 확률에 따라 출현합니다.
 
오후 8시~10시 사이 등장
 
 
 

■ 대상 선택 기능 개선

1. 다수의 캐릭터에게 공격을 당할 경우 attack pad의 PVP 대응 버튼 클릭 시 가장 마지막 공격 캐릭터를 우선 순위로 대상 선택 UI에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최대 8명까지 표시
  - UI 표시 캐릭터를 선택할 경우 선택 캐릭터가 1번으로 변경
 
pvp아트컬렉션개선
 
 
 
■ PVP북 기능 개선

1. PVP 북을 통한 추가 대응 시간이 1시간에서 24시간으로 증가되었습니다.


2. PVP북을 통한 복수 시도 횟수에 다라 필요 다이아몬드 수량이 증가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4시간 대응
.
 
1. 일부 몬스터에서 drop되는 재료 아이템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재료수급에 이제 슬슬 손되는듯
 
5. 턴 언데드 스킬을 자동으로 설정 후 자동 사냥 시 선택 된 대상이 언데드가 아닐 경우 일반 공격을 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드디어 법사 문제 하나해결
 
 
6. 자동 사냥 상태에서 사일런스 상태가 될 경우 일반 공격을 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캐릭멍타기 개선 특히 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