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금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나 개선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지 못한  고개를 깊이 숙여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V2.0410 클라이언트에서 전투 불가 문제를 겪고 있는 지휘관님께서는 게임을 삭제한 이후 Google Play/App Store에서 클라이언트를 받아 재설치해주시면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는 기존 클라이언트의 메모리 누적 문제  로그인 시간 오류를 개선하였으나 화면 전환  대기 시간이 길어 전역 공략 효율에 지장이 있습니다해당 문제를 22:30  Google Play에서 업데이트 이전의 클라이언트를 배포하여 지휘관 여러분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클라이언트를 선택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App Store 심사에 비교적  시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늦어질  있습니다. App Store 심사 통과  배포  별도의 공지를 드릴  있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전환 대기 시간 딜레이 문제는 개발사 측에서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  공지를 발송할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휘관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한 사과의 뜻으로 전체서버에 고급훈련자료*100, 기억 파편*100, 구매토큰*20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상기 문제 이외에도 신규 클라이언트 적용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신규 클라이언트에서 문제를 발견할 경우 인게임 고객센터 또는 카페의 버그&문의 게시판을 통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