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찍는다고 일부러 천천히 했습니다. 실제로 1.5배는 더 빠르지않을까..



본 제대(헬리) 퇴각루트를 안쓰는 이유?

아직 엄청 많이 돌아본건 아니지만 제 경험상 박격포에서 대부분의 코어가 드랍됩니다. 심지어 지휘부 바로옆에 있는 기관총에서는 지금까지 한번도 코어를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아마 나온다고 해도 드랍률이 확실히 낮을거라고 생각함.

그러므로 마지막 위쪽 박격포를 한마리 더 잡는 루트를 씁니다. 이렇게 할경우 지휘부 수비제대도 전투를 2번이 아니라 1번만 해도 되기 때문에 보급해주기도 수월합니다.



지휘부 제대의 딜러는 가능하면 RF를 써주세요. 스트라이크(기관총)를 빠르게 처리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와짱이 주력이기 때문에, 5바퀴를 보급없이 돌리고, 미리 보급을 해둔 SVD를 '한판만' 투입하고 와짱을 보급해서 다음판에 다시 바꿔줍니다. M14도 충분히 좋아요.

그리고 나머지 세자리를 경험치 먹을 승객을 태워도 좋지만, 어디까지나 지휘부 제대는 수비를 위한 제대이고 어차피 한번밖에 전투를 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3HG를 넣어서 딜러에게 버프를 주는게 좋습니다. 저는 이왕 HG 넣는거 육성중인 4링들을 사용했습니다.

우리형 장갑이 풀강을 해도 뚫리기 때문에 백업이 중요해요. 키워놓은 샷건이 있으시면 샷건 쓰세요.




박격포 상대할때 저 진형으로 두면 박격포 공격을 아예 맞질 않던데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거라 그냥 그대로 냅두고 있어요 ㅋㅋ






손도 많이 가고 조건도 까다로운데 e-4 거지런을 돌릴 수 밖에 없는 이유


헬리 제대의 구성을 보시면 알겠지만, 4링 딜러 둘에다가 4링 슴지로 탱을 새웁니다... 네 이벤트 시작하기 전에 4-3e 돌리던 애들 그대로 가져온겁니다.


지휘부 수비 제대를 만들어야 된다는 점이 좀 까다로울 수는 있지만, 거지런을 돌릴 본 제대의 조건은 전혀 까다롭지가 않습니다. 탱커가 필요한 일반 철혈은 두번밖에 상대를 안해도 되기 때문이죠. 박격포만 셋을 잡습니다.

저는 수복권 조금 더 써주면서 키울 생각으로 스탠을 쓰는거지만, 좀더 회피 높은 탱커를 사용하면 훨씬 더 잘버텨요.



기본 경험치 400에 역보정이 85이기 때문에 레벨업도 빨라요.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코어인데

체감상 무조건 0-2보다는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한판에 두개씩 먹는 경우도 종종 나올 정도고, 안나올땐 몇판을 돌아도 안나오지만 꾸준히 돌아보면 난이도에 비해서 확실히 잘나오는건 맞습니다.



요약하자면,

낮은 난이도로 효율적인 경험치 파밍을 하면서 코어도 많이 얻을 수 있다.

제가 지금 여기만 돌고 있는 이유입니다.



지금 키우고 있는 애들을 보면 제가 얼마나 코어 거지인지 느끼실거에요.. (주륵)

측정을 안해봐서 확실히 말은 못해도 많이 모았습니다 ㅋㅋ


e-4 거지런 강추!







이게 좀 더 나은것 같아서 링크 달아놉니다. 인증을 받아버려서 as차원으로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