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이것저것 구매하는 바람에 기존에 사용하던 책상에 공간이 부족해졋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1인용 게이밍책상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가격과 성능 두 가지를 가장 중요한 고려사안으로 잡았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은 성능이 형편없었고, 성능이 좋은 제품은 가격이 또 비싼.. 자본주의의 논리...
그러다가 기존에 품절이 되어 구매할 수 없었던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이 다시 입고되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부랴부랴 주민했었드랬죠.

1. 배송
먼저 약속햇던 출고일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문 화물택배업체를 이용하여 배송을 해주어서 정말 깔끔하게 배송이 왔구요.
내부 포장역시 완벽하게 해주셔서 제품 파손없이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2. 조립
먼저 조립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조금 귀찮을 수 는 있습니다. 저는 특급 귀차니스트라.. 특히 나사자국을 없애라고 와샤가 다 동봉되어 있는데, 이게 상판과 다리를 결합할땐 조금 귀찮습니다. 와샤가 자꾸 빠져 나오거든요.
하지만 이것도 완벽한 제품을 위한 제조업체 측의 의도라고 보여지구요. 아무튼 조립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3. 성능& 디자인
먼저 상판의 무게는 묵직하고 두께는 약 3cm~4cm로 보여집니다. 제가 32인치 모니터를 모니터암 클램프형으로 거치하여 사용하는데 클램프형으로 거치를 해도 상판에 아무런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상판은 LPM마감 처리가 되어있는데 게 또 거칠거칠 하지 않지만 미끄러지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30만원대의 모 브랜드 게이밍데스크 마감에 비하면 조금 무리일지 모르나 이가격대에 이 마감이라면 아주 박수쳐주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진리의 검빨 조합으로 디자인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밋밋할 수 있는 옆면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게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실 도장이 되어있으면 좋았겠지만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그 정도 처리를 바란라는 건 말이 안되는 것 이겠죠. 스티커를 부착하고 나니 포인트도 살아나고 아주 좋습니다.!!


4. 종합 평점

에이픽스 게이밍 제품은 이어폰 이후로 2번째 제품인데 이번에도 만족스럽네요.
더 좋은 성능의 제품이 있겠지마 가격과 성능을 적절히 타협한 제품이 아닌 가 싶습니다.
5점만 점에 개인적으로 4.5 부여하고 싶네요.

가성비 뛰어난 1인용 게이밍 책상 구매 생각하고 계신분들 에이픽스게이밍 데스크 GD001 1200 
아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