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시 하모니섬 끝나고 5시 하모니섬 타임까지 연구했습니다.
5/3 스킬트리입니다.
이거보고 그냥 가실법한데 일단 스킬트리 보시죠

전진의 일격4 - 공격준비
용의강림7 - 탁월한 기동성/화신출격
난타연권m - 빈틈포착/붉은폭발/광폭화
철포난격m - 넘치는힘/빠른준비/진격강화
밀고나가기m - 급소타격/순간포착/난폭한 전진

일망타진m - 단일타격/추가공격/보강된 타격
회심의 일격m- 빠른준비/인대파열/통달
죽음의 선고7- 빠른준비/단일타격

 트리시온에서 국민트리,3/5, 위의 트리 등등 여러 스킬트리로 4시간동안 알리페르를 패면서 가장 시간이 빨랐던 스킬트리였습니다. 평균적으로 국민트리보다 7~10초가량 단축됐었습니다.
 그래서 방금 이 스킬트리로 레이드도 돌고왔는데 기력 충격 게이지로 문제가 된 적도 없었습니다.

 운용방법은 밀고나가기 외에 최대한 다른 스킬들을 사용하다가 쿨이 모두 돌고 있거나 단순히 패턴을 피하기 위해 걸어가는상황에 밀나를 사용합니다.
 쿨이 노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망타진에는 추가공격을 채용했습니다.
 5/3에서 일망타진 두번으로 충격40/기력60 생성이라고 생각하면 기력 필링기로도 볼 수 있습니다. 두번 나눠쓰니 유동적으로 기력 관리가 가능하죠.
 난타연권을 제외한 위의 스킬들은 흔히 스킬 dps표에서 상위권에 있지만 쉽게 쿨을 돌려 dps표대로 쉽게 실현할 수 있는 스킬 들입니다. 
 좋은 예로 밀고나가기와 연환파신권 모두 딜량이 상당하죠. 하지만 밀나는 딜로스 없이 계속 무빙하며 풀딜을 넣을 상황이 많습니다. 하지만 연환파신권(끊임없는 분노)는 보스 패턴을 숙지했다면 풀딜을 꽂을 수 있겠지만 매번 쿨이 돌때마다 쓰기엔 부담스럽죠. 일망타진/회심의 일격도 최고의 dps 스킬에다가 아주 쉽게 딜을 넣을 수 있죠.

무력화가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일단 밀나부터 무력화가 상당하고요, 일망 대신 심판에 1트포 집중을 찍어서 기력 수급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딜로는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이 스킬트리에 장점은 당연히 5/3이니 충격단련이 필요없습니다. 요즘 각광받는 원한이라던가 기습의대가/급소타격 등등 선택지가 많아집니다.
 밀나를 채용하여 딜로스없이 쉽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밀나 시전 중 아주 급한 상황에도 굳이 스페이스바로 뺄 필요없이 그냥 스킬 끊고 나와도 됩니다. 지금까지 느낀바로는 국민트리보다 딜적으로 부족한것도 느껴지진 않습니다.

앞으로 이 스킬트리로 쭉 달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