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치 후 스킬데미지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스킬과 트라이포드만 측정했고,

허수아비 네임드 10대 때린 것 평균으로 계산했습니다.





모든 틱데미지, 화염, 방사능, 분진 다 포함입니다
(영상으로 촬영, 프레임 단위로 넘기면서 모두 체크함, 5시간 걸림 ㅠ)

절대적인 데미지는 보지 마시고 (개인마다, 몹마다 다 다릅니다)

특정 스킬이 다른 스킬에 비해 얼마나 쎈지 상대적인 부분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쉬운 상대 비교를 위해 강화탄과 비교하는 부분도 추가했습니다.



실험 전제
1) 화력게이지 3단계 통일
2) 치명타 일반타로 변환
3) 트라이포드 치명타 확률 계산에 반영
4) 특화 8(물약때문에 0 안됨 ㅠ), 숙련0으로 진행
5) 룬, 연마효과, 세트효과 0




<가나다순>






<딜량순>





<백어택 포함 딜량순>






1) 공중 폭격 1트포 약점포착 궁금하신 분은 x1.15 하시면 됩니다

2) 다연장 거대로켓이 화염로켓보다 쎄다는 이야기가 있어 추후에 실험 예정입니다.








<추가>



<DPS순>







<백어택 포함 DPS순>




1) 화염방사기는 선딜레이+차징 동안 쿨타임이 흐르지 않습니다. 고려해서 25초, 23초로 계산했습니다

2) 다른 스킬은 대부분 스킬 누름과 동시에 쿨타임 흘러갑니다.

3) 단순하게 이론상 DPS 높은 순으로만 스킬트리 구성하시면 안됩니다. 스킬쿨이 짧을수록 이론상 DPS를 실제로 구현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5초 이내의 짧은 쿨타임 스킬은 1~2개만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