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란입니다.

오늘은 3.7 밀리스타팅 빌드인

"축성의 진격"빌드

가지고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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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략영상 및 사냥영상



패시브노드 순서 - 0:25

장비 설명 - 1:25

스킬잼 - 2:34

사냥영상 - 3:02

POB : https://pastebin.com/KS6yvY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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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1. 축성의 진격


(가랏!! 버드미사일!!)

축성의 진격은 플리커처럼

일정거리에 있는 몬스터에게 순간이동해 땅을 내려찍으면 범위로

데미지를 넣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속만 빨라지면 플리커 부럽지않은 속도감을 가지며,

플리커에 없는 범위타격감까지
(사실상 상위호환.. ㅎㅎ)

이번 군단리그에서 최대한 많은 몹을 넓은 범위로 빨리 처리하는 빌드가 유리하기때문에

축성의 진격은 이 모든조건을 만족합니다.



축성의 진격의 특징은 바로

"물리피해의 50%를 화염피해로 전환"

입니다.

이게 무슨말이냐?

예시)내가 가진 데미지가 물리피해 '100'이라면 축성의 진격을 쓸때

물리피해 50, 화염피해 50으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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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의 딜구조 핵심(심화설명)

밀리캐릭의 딜 올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수 물리피해로만 올리면 데미지올리는데 한계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물리피해를 속성데미지로 전환해서 데미지를 넣게 되면

물리피해를 올려도 데미지가 오르고

원소피해를 올려도 데미지가 오릅니다.

한마디로 2중으로 딜을 올려서 쉽고 많이 데미지를 올리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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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저렇게 되면 맵핑때 원소반사, 물리반사 맵을 둘다 못돌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리피해를 100% 전환해줄겁니다.

바로


(일명 불사조검)

이 무기를 쌍수로 착용해서 전환 100%로 만들어 줄겁니다.

전환옵션은 합연산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양쪽으로 착용해주면 순수 화염피해만 들어가게 됩니다.

다른 예시로



무기말고 이거 하나만 찍어도 100% 화염피해 전환이 되게 됩니다.

스포가 아까우면



이 목걸이를 착용해도 "불의 화신" 패시브가 발동됩니다.

이런 여러가지 방법으로 화염전환 100%를 맞춰주면



순수하게 화염피해만 들어가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이러면 물리반사맵도 돌 수 있게 되는거죠 ㅎㅎ.

이 세팅법을 이해하시면 템과 빌드 이해하는데 도움되실겁니다.


2. 스킬잼 구성 및 장비


(꼭 타뷸라 아니여도 됩니다.)

총 소켓 색상 : 5R 1B

축성의 진격 : 위에 참조

원소 집중 : 원소데미지를 크게 올리며, 원소 상태이상(점화 등등)발동x

공격시 원소 피해 : 원소피해 증가

근접 물리 피해 : 물리피해 증가

분쇄(신규) : 범위증가, 공속감소, 물리범위피해 증가

방어 상승(Fortify) : Fortify 발동 및 물리피해 증가



(스타콘자의 머리)

스타콘자의 머리는 공속과 딜증가, 체력낮을때 생존력, 체력 옵션 등..

밀리캐릭의 가성비 투구로는 쵝오! 입니다.

총 소캣 색상 : 1R 1G 2B

재의 전력 : 화염피해 증가 및 물리피해의 15%를 추가 화염피해
(추가 화염피해가 먼저 계산되고 물리>화염 변환됩니다.)

얼음 골렘 : '원소 과부화'발동을 위한 치명타율 보조(개솔)
적중률 증가(핵심)

인화성 : 적의 화염저항을 감소

신성모독 : 저주(인화성)을 오라버프로 만들어줍니다.


(레어 장갑)

장갑옵션 우선순위

1. 속성저항

2. 체력

3. 공속

4. 데미지 증가옵션(기타등등)

총 소켓 색상 : 3R 1B

피격시 시전보조 : 맞으면 스킬발동하게 해줍니다.(3레벨 고정)

불멸의 외침 : 발동시 물리,원소피해 감소(5레벨 고정)

지속시간 증가 보조 : 불멸의 외침 지속시간 증가

신념의 파도 : 맞은 적에게 화염저항 -25% 해줍니다.(8레벨 고정)


(레어 신발)

신발 옵션 우선순위

1. 속성저항

2. 체력

3. 기타 등등

총 소켓 색상 : 1R 2G 1B

피의 격노 : 피흡 + 공속증가 + 격분버프충전

선대의 수호자 : 공속버프와 점화를 거는 용도

연소 보조 : 축성의진격으로 점화를 못거니 토템으로 점화를 걸고 화염저항 감소까지

공속증가 보조 : 더 빨리때려서 빨리 점화를 걸기 위해서



(무기 : 날카로운 일곱번째 태양)


무기설명 : 위에 참조

메인 무기 소켓 : 2R 1G

보조 무기 소켓 : 2R 1G

메인 무기 링크

도약 : 이동기

공속 증가 보조 : 빠른 이동기를 위해 ㅎㅎ

버서커 : 보스전에서 순간 DPS 증가로 사용

보조 무기 링크

피와 모래 : 모래 자세에서 범위증가(맵핑할때)
피 자세에서 딜증가(보스전)

바알 가속 : 버서커와 마찬가지로 순간 DPS 증가로 사용
(바알 가속만 사용합니다.)

지속시간 증가 보조 : 바알가속 지속시간 증가



벨트 옵션 순위

1. 속성저항

2. 체력

3. 원소피해증가



반지 옵션 우선순위

1. 속성저항

2. 체력

3. 원소피해증가

4. 공격시 #~#의 공격 물리피해 추가



목걸이 : 피의지배

밀리의 가성비 목걸이로는 좋습니다.

준수한 체력옵션과 물리피해 #~#추가


(선택사항)


(밀리라면 일단 마시고, 두번 마시는 물약)

방어옵션도 달달하고

물리피해 25% 증폭 옵션이 있기때문에

DPS 증가에 엄청 도움됩니다.

참고 : 밀리 떡상으로 개비쌈


3. 패시브 노드


(95레벨 기준 패시브트리)
(Act.2 벤딧 퀘스트는 모두 죽이고 패시브+2)

핵심 키스톤은 '원소 과부하'입니다.

무기 착용전까지는 '불의화신' 찍어서 쓰시다가 초기화 하셔도됩니다.



(버서커 어센던시)

고통 강탈자를 먼저 찍어서 체력, 마나 흡수를 챙겨주시고

학살의 위상살육의 갈망, 폐허의 의식 순으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4. 육성 방법

Act.1 에서 아무 밀리스킬 받으신 다음 진행해주시고

축성의 진격act.3에서 '클라라사'가 판매하며

도서관 퀘스트(서브퀘)마친 후 '시오사'가 판매합니다.

도서관완료 후 시오사에게서 필요한 서포터잼(CWDT제외) 모두 구매하시면 됩니다.

Act.2 밴더퀘스트는 모두 죽이면 됩니다.


(참고사항)

밀리는 주문보다 초반구간 약할수 밖에 없습니다.

메커니즘상 그렇습니다.

주문은 스킬잼 레벨영향이라 스킬잼만 올라도 데미지가 강해지지만..

밀리는 무기데미지를 베이스로 하기때문에 

무기를 자주 교체안해주면 데미지상승이 잘 안됩니다.


(POE 도움말 참고)

무기 + 위의 모양과 같은 벨트 + 대장장이 숫돌

상인에게 판매하면 무기에 물리피해 옵션을 붙여줍니다.

이렇게 무기를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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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가 축성의 진격 스타팅 빌드였습니다.

밀리 상향으로 많은 빌드가 유행하는데 그 중에 하나인 빌드라고 생각하시고

취향에 맞으시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빌드로 찾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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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는 재미삼아 올린 이 빌드의 최종 아이템 셋팅입니다.

(제 주관적으로 막 맞춰놓거라 따라하지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