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물건을 중국에 파는데 개성공단 닫은 한국탓 하는 빨갱이들 보고 재업함 ^^


개성공단은 박근혜가 아니라 김대중이 지금 대통령이었어도 


닫을 수 밖에 없었다 ^^



1. 


문재인은 핵포기를 전제로 개성공단을 추진하는게 아니다.


북핵을 인정한채로 개성공단을 지어주겠다는 소리다.


북한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것...


현재의 핵무기 5발 정도로 추정되는바...개성공단에 투입된 자금으로 핵무기 100발로 돌아올것이다.


이에 대해 미국과 유엔이 거세게 반발할 것이고 세컨더리 보이콧의 대상이 한국이 될수도 있다.


트럼프는 세컨더리 보이콧을 식량 등을 제외한 최소한만을 빼놓고 확대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다.



美, 中기업 첫 직접 제재… '세컨더리 보이콧' 적용 


미국 정부가 26일(현지 시각) 북한의 핵·미사일 개발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전략 물자를 수출한 중국 훙샹(鴻祥)그룹의 자회사 단둥훙샹실업발전에 대해 초강력 제재를 단행했다. 미국이 북한 핵개발 등과 관련해 중국 기업을 직접 제재한 것은 처음이다. 북한과 거래하는 제3국 기관·개인을 제재하는 '세컨더리 보이콧'을 적용해 대북 거래를 하고 있는 다른 중국 기업에 경고를 가하려는 의도로 분석된다. 


미 재무부는 이날 성명을 내고 "훙샹실업발전과 최대 주주인 마샤오훙 대표, 훙샹그룹의 총지배인 저우젠수, 부지배인 훙진화, 재무책임자 뤄촨쉬 등 4명을 제재 명단에 등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들이 미국 내에 보유한 자산은 동결됐고, 관련 회사 5곳이 중국 시중 은행에 갖고 있는 계좌 25개에 예치된 자금도 압류에 나선다. 재무부는 "이들은 유엔 안보리가 제재 대상으로 정한 북한 조선광선은행을 대리해 대량살상무기(WMD) 확산 주체를 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했다.






2. 북한 4차 핵실험 이후 안보리 재제 내용.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바.


지난 개성공단이 이유없이 닫혔다고 선동하기도 하고 실제로 그렇게 믿는 사람도 있다.


개성공단은 닫힐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다.


북한의 4차 핵실험이후 안보리 재제내용을 보면 개성공단을 운영할 수가 없다.


결의 2321호는 대북 무역을 위한 모든 공적·사적 금융 지원의 제공을 금지(32항)하며 '수출신용, 보증 또는 보험' 등을 사례로 적시.


---> 1조원 가까이 입주기업에 지원해주던걸 못하게 됨.



결의 2270호는 북한을 드나드는 화물에 대한 전수 검색을 의무화(18항)


---> 통관되는 물건에 대해서 전수검사.  이게 가장 치명적



결의 2321호는 이 같은 '뭉칫돈'이 북한의 핵·미사일 개발에 전용될 위험성에 주의를 촉구(35항)


"대량살상무기 개발에 전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해야만 현금을 줄 수 있다는 것"


돈다발 못주니 식량, 물품으로 줘야 됨, 


북한은 이 조건에 대해서 수용하지 않았음



결의 2321호는 북에 존재하는 회원국들의 금융기관과 은행 계좌의 폐쇄를 의무화(31항)


은행도 폐쇄


안보리 재제는 국제법이다.


실질적으로 하지말란거 그냥 우리가 먼저 닫은거뿐이다. 



미국과 유엔은 북핵포기 + ICBM 미사일 해체 아니면 설득이 안될것이다.


이미 북한은 미국에 대해 핵위협을 해왔고


북핵문제는 트럼프 정부 최우선순위 수준이고 지금은 실질적으로 북폭이 논의중이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주는 달러는 어떤 고상한 말로 포장해도 핵무기 100발로 돌아올 뿐이다.



개성공단 자체가 남북문제라고 착각하는데 미국에게도 자국을 위협하는 현안이다.


북한에 유입되는 달러를 막는것은 미국에게도 자국 안보를 위한 문제라는 것.



이명박이 비핵화를 조건으로 20년간 100조 + 개성공단 수십개 + 북한 GDP 3500달러인가 10배 만들어준다고 꼬셨는데도


북한은 핵을 포기하지 않았다.

 

고작 개성공단 2000만평 지어준다고 핵포기할까?


내 귀에는 그냥 북핵을 100발로 만들어주기 위해 지원하자는 소리로 들린다.



3, 야당은 그동안 촛불을 이용해 촛불민심이라며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선동하여


광우병시위, 한미 FTA, 제주해군기지를 반대해왔고 국정을 마비시켜왔다.


개성공단을 하고 싶다면 비핵화를 선조건으로 합의를 해야 할 것이다.


그런 조건이 아니라면


개성공단을 추진하는 정부는 식물정부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