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1&aid=0003332302


MB아바타와 갑철수로 안철수 정치적으로 거의 죽이더니, 이제는 이재명도 죽이려고 하네?

이런게 양념이지. 그리고 이런 식의 공작이 언론을 왜곡시키고 특정 정치인을 바보 만드는거지.

친문이라는 세력은 굉장히 잔혹하고 무서운 집단이라는 확신이 점점 들고 있다. 알바들이랑 싸우던 시절이 오히려 그립다.

말이라는 것이 굉장히 무섭기 때문에, 말은 사람을 심지어 죽이기도 한다.

어떤 사람 잡아다가 말로 계속 괴롭히면 그 사람은 점점 우울증에 빠지다가 자살까지 해버리지.

실제 몇몇 연예인들이 그런 식으로 죽었지. 사람의 입은 잘못 사용하면 살인 병기가 된다.

인터넷에서 좌표 찍어서 언론 왜곡하고 특정 인물 공격하는 행위는, 실제로는 심각하게 잘못된 행위다.

근데 뭐 언론의 자유니 뭐니 선량한 시민들의 자율적인 댓글이니 뭐니 그런 말로 합리화를 시키려고 하던데,

선량한 시민이 좌표 찍고 언론 조작하고 프레임 덮어씌우고 특정 사람 말로 괴롭히고 죽이냐?

선량한 민주 시민은 그런 짓을 안해. 적폐들이나 그런 짓을 하지.

좌표 찍고 몰려가서 언론 조작하는 건 적폐들이나 하는 짓이야.

특히나 특정 정치 세력이나 정당이 거기 연관되어 있다면 더 말할 필요도 없지.

친문 세력이 이런 정치 공작에 어느 정도 수준까지 개입되어 있는지는 정확하게는 알 수 없으나

이런 적폐 짓을 조장하거나 방치하고 있기 때문에, 친문 세력은 적폐 세력이다.

뭔가 위협이 될만한 인물은 싹부터 잘라버리려고 하는 무서운 집단이다.

민주당 장악할 때부터 그랬어. 손학규든 안철수든 위협이 될만하면 다 쳐버리는 것이지.

금품 몇천 몇억 돌려봐야 실제 큰 선거에서는 미미한 영향 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감옥 가기 딱 좋은데

이런 언론 조작 적폐 짓은 금품 돌리는 것보다 선거에 수십배 이상의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고

특정 정치인들을 아주 골로 보내버릴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제재를 안 받고 있어. 그러니 더 기세등등해서 난리를 치는거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일당백으로 활동하는 것 같고, 아마 여기 게시판에도 요원(?)들이 있을 것 같은데,

선량한 민주 시민은 무슨. 다 헛소리고, 실제로는 드루킹 같은 부류의 인간들이라고 본다.

이번 기회에 특검부터 시작해서 이러한 행위를 뿌리 뽑아버릴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러한 적폐 행위를 제대로 청산하지 못하면, 나중에 보수 정권이 집권했을 때도 똑같은 방식으로 언론을 장악할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