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함


개인으로써는 영역확대


일분몬화신업측면에선


망치기용.



여기도 오덕들있고 사회에도 많고 일분의 그런문화가 우리에게도 있었으면하는 수요층과 기획층들이 있을꺼야


근데 그거 다 일본에서 그런거 했으면 좋겠다해서 나온 결과가 지금의 일본아이돌들만이 득실대는 생태계지



우리의 10년후 미래라는 말이있지~


어떤이는 아니다 어쩌네하지만 그들의 황금기를 지금 단지 우리가 겪고있을뿐인것이고


그리고 그들이 관심을 가지고 투자한걸 지금 무슨 프로듀서 어쩌고하면서 우리도 시작하고


또 그들이 겪었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나만의 아이돌이 어쩌고하는거 지금 니들이 그 시작을 겪는 것뿐이야



그냥 휩쓸려가지말고 적당한 선에서 그만뒀으면 좋겠어~


니들 십년후에 한국판 뭐라냐~ 무슨무슨 덩어리 48명. 이런것들이 나와서 학예회수분보면서 나만의 ~~~짱이러고


있을지도몰라.



누차말하지만 그냥 일본의 10년.20전을 우리가 따라 달리고있을뿐임을 늘 경게해야함


걔들 80~90년 찬란했어~  지금 저모냥저꼴이지만


그러니 그놈의 따라쟁이한국은 그걸 고대로 답습해 나갈꺼란거야~


반복되는 역사처럼 벤취마킹하는 일종의 바이블같은 선례들은


수요자의 방향과 공급자의 기획방향을 일치시킬꺼란 말이쥐~





나 솔직히 학예회 수준보고싶지않다~


솔직히 나 지금 아이돌이라는 애들 외모도 일반인화 했다고 봄!


막 전효성 어쩌고하지만 나 솔직히 전효성.. 그냥 그래~ 흔녀까진아니지만


지금 막 어쩌고저쩌고하는 아이돌 . 솔직히 볼법한애들 상당히 많아~


지금도 니들은 일본이 밟아온 그 길을 가고있다고 생각해!


그러니 제발 그만 가라.


다시말하지만 학예회 수준 보고싶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