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일이 많아 졌어요.

특히나 아이들 교육 때문에 유튜브 보다는 교육 컨텐츠를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작은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니 자세가 너무나 안좋아 걱정이 되요.

오늘은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모니터나 TV에 연결 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미러링 케이블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꼼꼼한 뽁뽁이 포장으로 배송된 제품은 바로

감성충전 감성공장의 4K UHD 화질 HDMI 2.0 USB Type-C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이에요.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USB Type C 포트가 있는 노트북에서도 서브 모니터를 추가로 연결 할 때 사용이 가능해요. 

 

 

제품에 감성을 더한 제품 이여서 그런지 실버 톤의 제품에 깔끔한 정리를 위한 케이블 타이까지 제공 되요.

케이블 길이는 넉넉한 2m 예요.



펄이 반짝이는 디자인에 감성 브랜드 로고는 더욱더 고급 스러움을 느끼게 해줘요.

케이블 이음새 부분에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 노후화 되는것을 어느정도 방지해줘요. 

 


 

감성공장 미러링 케이블은 USB 3.1 Gen1 타입 to HDMI 으로 4K UHD 화질이 지원되요.

주요 기능 및 특징은 스마트폰 화면을 TV나 모니터에서 그대로 보여주는 미러링 기능과 삼성 갤럭시의 DEX 지원 고화질 4K UHD 영상 재생 지원, 최근 인기 있는 OTT 앱 넷플릭스나 옥수수, 티빙과 같은 서비스도 오류 없이 큰화면으로 볼 수 있어요.

저가형 미러링 케이블을 구매 하면 고사양의 영상을 볼때 끊김이 심해 스트레스가 쌓여요. 감성공장 미러링케이블의 경우 60Hz 지원하여 움직임이 많은 영상도 끊김 없이 선명하게 감상이 가능해요.

감성공장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활용

 

케이블은 모니터 나 TV HDMI 포트에 꽂으면 되요.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 S8 또는 노트8 이상 제품)에 연결을 하면 덱스모드로 활용을 할 수 가 있어요. 

 

 

아이들 동영상 및 Youte 는 물론 문서 작업 까지 가능해요.

제 모니터가 4K UHD 화질인데도 불구하고 끊김없이 재생이 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레이싱 게임도 플레이 해봤는데 즐기는 동안 끊김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요즘 아이들 스마트폰으로 교육 컨텐츠를 많이 보곤 하는데 감성공장 미러링 케이블을 통해 큰 화면으로 보게 되면 자세도 신경 안써도 되고 더욱더 몰입감있게 활용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