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위, 2월 15위를 달성한 신생 클랜이 새로운 가족 분들을 모십니다.

공고 글에 나와있는 정보 이외에도 궁금한 게 있으시면 편하게 오셔서 말씀해주세요!
2월 클전은 창설 후 첫 클전이라 클랜 안정화와 클랜전 연습을 우선시 하여 넉넉하게 in100이 목표였으나 예상보다 뛰어나신 분들이 너무나도 많이 와주셔서 15위를 달성하는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한 명의 프리라이더도 없는 전인원이 함께 노력하는 열정적인 클랜이 목표입니다. 이번 달은 그 목표를 거의 이루었고 앞으로도 같은 목표를 지향할 방침입니다. 이번 클전은 1,4,11회차 모의전이 막히면서 클전 진행 시간이 다소 길어졌기에 다음 달부터는 조금 손해보더라도 기존 미래시 영상을 기반으로 한 택틱을 보완하는 등 효율적으로 빠르게 클전을 마칠 수 있도록 클전을 진행하고 관제와 정예 클랜원 분들의 열정으로 in20을 계속 목표로 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현재 30명 자리가 꽉 차있지만 클전을 위한 보험용 계정이 3개가 남아있어 최대 3명까지만 모집합니다. 보험용 계정이 스펙이 높은 편이니 스펙 풀이 높으시거나 클전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열정을 가진 분들을 모집합니다. 
[관제사(통제), 서기, 택틱 간부 등 해당 보직 수행 가능하신 분은 스펙이 다소 낮더라도 환영합니다.]

<모집 조건>
*스펙이 모집 조건보다 부족해도 본인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클랜전에 임할 수 있는지 혹은 임해왔는지 증명해주시면 저희 또한 기쁘게 맞이합니다!

1) 기본적인 클배용 캐릭 육성이 탄탄하신 분
a. 신년 유이 필수
b. 크리스티나 및 클전용 필수 캐릭 4~5성 필수 (클전 시 캐릭터 생존에 영향 없을 정도의 육성 필요) 
c. 성치카, 루카 있는 분 우대.

2) 추후 출시될 클배용 캐릭 육성에 대한 자신이 있고 캐릭별 전용장비 준비가 탄탄하신 분
ex) 2월 에리코 풀강, 안나,시노부 명함은 필수(풀강 권장) / 3월 마코토,카오리 전장 준비 필수
*클전 캐릭보다 아레나 캐릭을 우선시하여 클전 준비에 부족함이 있는 것은 곤란합니다.
아레나를 하는 것은 전혀 상관없지만 그로 인한 스펙 부족은 본인의 노력으로 메꿔주셔야 합니다.

3) 클랜에서 제공되는 택틱을 숙달할 때까지 연습할 수 있는 열정이 있고 해당 택틱이 불가능한 경우 본인 스펙에 맞는 택틱을 연구할 수 있는 열정이 있는 분 우대.

4) 밤 12시 이전에 클전 3회 참여 가능자. (상황에 따라 시간을 넘어 더 하실 수 있는 분 우대)

[복지 사항]
1) 관제사(통솔 5명), 시트(서기) 및 클랜전 정보 담당(3명), 택틱 연구 전담(6명) 등 풍부한 간부진이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원활한 클랜전이 가능.

2) 클랜장의 이벤트: 매달 평균 흑우팩 2~3개 이벤트. 딜량과 관계없는 이벤트 또한 있으니 누구나 당첨 가능성 존재. 
*2월 클랜전은 창설 첫 달 기념이므로 in20 달성 시 전인원에게 치킨을 상품으로 증정하였고 차후로는 매달 2개 정도의 흑우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3) 소통용, 클전용, 클전 정보용 총 3개의 단톡방 운영을 하여 일상 대화, 클전시 소통, 클전 정보만이 올라오는 방으로 역할을 구분하여 효과적인 소통을 합니다. (맨 아래 첨부 사진과 같은 방식)

4) 효율적인 클랜전을 위해 보스 시간 예약제(본인이 가능한 시간대를 투표하여 해당 시간에 해당 보스를 치는 방식)와 모든 보스마다 추천 조합과 택틱을 준비합니다. 이로 인해 상시 대기로 인한 클랜전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해당 보스가 출현하면 해당 인원을 카톡 키워드 알림을 이용해 호출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어려운 택틱을 연습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부진에서 해당 택틱 영상을 그대로 실행하는 영상 또한 정보방에 올라오니 보다 쉽게 해당 택틱을 숙달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1)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 활기차게 클전을 즐기실 수 있는 분, 클랜전이라는 컨텐츠를 열정적이고 즐길 수 있고 보다 나은 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2) 오픈카톡방: https://open.kakao.com/o/gHwmz2Ub  <- 상담을 진행하고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 하고 싶은 분들과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편하게 오셔서 문의주세요!
(게임회원번호가 나오는 프로필 스샷, 캐릭터 보유 상태 스샷, 클랜전 관련 스샷(딜 시트) 등을 미리 준비해주시면 서로 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