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보니까 뭐 렌져 11무기에 장비는 공개를 안하셧지만 8다마에 벨한다...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게임이 클래스마다 역할이 있고 하는 방법이 생각합니다.(모든게임에서) 알투 처음에 오픈했을때 레인저가 대세가 아니였엇나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레인저가 1:1무조건 이겨야 된다는 생각을 어떻게 한걸가요?(참고로 저도 나이트 1달하다가 접엇고 다시 레인저 하는사람입니다.물론 알투 하면서 거의 8-9년은 레인저만 했었습니다.)

온라인게임에서 레인저는 그냥 원거리입니다.(보조딜이라고해야되나?)많은 게임보다도 여러게임 해봣지만 항상 탱 딜 힐 있는법입니다.물론 알투는 힐이 그냥 비싼 물약써야되겟죠.(14방버프빼고)

레인저분들 저는 지금도 레인저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 드리고 싶은말은 1:1 무조건 이기고 싶다.무기보다 장비부터 현질하시는게 현명하시다고 생각해요. 또 자포 얘기 나올거 분명한데...어쩔수 없어요.나이트 자포가 없으면 공성때 수호석 누가 깨요?그러면 나이트가 또 얘기 나올거 분명한데?1:1에서는 레인저가 밀리는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갠적으로 장비가 너무 좋지 않으면?)말그대로 나이트는 자뻥하고 레인저는 약빨다 벨한다...근데 그게 수치스러운건 아니잔아요? 저는 쟁할때 칼 한대만 들어와도 텔타는 사람입니다. 왜 굳이 나이트랑 물약전을?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저는. 물론 존심땜에 1:1 끝까지 버티는경우도 있습니다.다굴은 안되는거 어떻게 할가요?(나이트도 다굴할땐 바로 텔 타던데요?버텨봣자 약값 혼자 내야되세요.물론 쩐이 많으시다면?)

레인저분들한테 한마디 전해주고 싶을뿐입니다. 알투를 떠나서 모든게임에서 레인저 클래스는 항상 보조 공격입니다.

그런데 이 클래스를 선택해서 뭐 나이트랑 1:1밀리니 뭐니 이런생각 안하셨으면 합니다.1:1나머지 4클래스 죽이고 말씀하세요.물론 장비는 뭐 비슷한걸로?왜 자꾸 나이트랑 비교한는지 이해가 안되는 1인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나이트 칼들어오면 텔합니다.왜 굳이 맞대고 싸워야 되는지 이해도 안되고 물약전(장비가 좋다고 해도 1:1은 예외입니다.)1:1해봐서 안되면 텔타고 꼬장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인벤에 한분이 글 올리셨더라구요....필드에서는 꼬장이 되는데 던전에서 안된다?드반을 안사셨나 보네요?꼬장이 안되는 곳도 있나요?(아.....데모....)나이트 120방에 엘프 4렙웹도 걸리는데(5렙은 음....할말없음) 90방 렌져도 웹은 잘 안걸립니다.(스킬트리 땜에요.)

레인저분들 이미 많이 나이트로 갈아타셧는데....그나마 지금까지 레인저를 계속해오신분들(저처럼?ㅋㅋㅋ)패치는 항상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지금은 다 나이트 해야된다. 이렇게 말씀들 많으신데...앞으로 어떻게 패치될지 모르잔아요?(물론 저도 레인저 하는사람으로서 가끔씩은 이건 아니다. 이런생각 많이 합니다.)

레인저분들 우리에겐 그랩샷이 있습니다.사냥터 그 어디가도 나이트 대짜 600개 가지고 간다. 장비 좋다.2-3시간할수있다.

다 필요없다.우리는 무제한지않아요?장점을 살리고...단점을 버립시다.

레인저분들 화이팅 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