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한 내용은


실시간소식 / 공지  란에 있습니다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님, R2 운영팀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신고하신 계정도용건에 대해 다시 문의주셨습니다.

먼저, 이어지는 문의/답변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아래의 이전 답변 내용을 통해 재차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당사의 보안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사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전 답변 내용 ]

고객님께서 신고하신 계정도용건은 계정도용으로 보기 어려워 기각되었고
해당 내용은 이전 문의/신고를 통해 여러 차례 안내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공공기관에 신고하신 수사에 대한 결과는 R2와 무관하기 때문에
요청하신 게임 내 아이템의 복구/회수는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고객님께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시작된 겨울 추위에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궁금증이나 불편사항 발생시 언제든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