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드래곤 브래스
- 튜리서드 룬스톤 : 자이언트 그로스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성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 럭스 아니마 룬스톤 : 럭스 아니마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암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두 효과가 공존할 경우 럭스 아니마의 효과가 우선됩니다.)



제가 정말 진짜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실험해보고있는데요!

룬나이트 상향도 정말 좋고, 스킬 선택지도 많아지고 다 좋습니다ㅠㅠ

하지만 단 하나 불만인게 바로 저 럭스 아니마 입니다.

상향되는 룬나이트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렌져의 언리밋 처럼)


다 좋은데 브레스를 주력으로 쓰는 룬나는 해당 스킬을 쓰면 "암속성" 으로 속성이 고정되어버려서,

버프 효과를 받아도 암속성으로 한정되어버리는게 정말 너무너무너무 안타깝습니다.

(타 직업의 버프 스킬과는 다르게 특정 속성 한정 버프 암속/무속)


저는 다양한 속성의 브레스도 럭스 아니마의 버프 효과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다른 다양한 룬들이 많은데 다른룬으로 변경을 해준다면, 속성브레스+럭스아니마의 효과를 다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럭스아니마를 사용하면 해당 특정 속성이 지속시간동안 고정되어 버립니다.

엔들리스 타워같은곳이나 인던을 다닐때 해당 속성을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사용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속성부여는 무기를 뺏다끼면 속성을 해제해주는것처럼

자체적으로 속성을 변경 할 수 있게 해주던가, 아니면 해제를 할 수 있게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럭스아니마 스킬을 다른 브레스와도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게,

열심히 문의를 넣을려고 합니다 ㅠㅠ

다른 브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와 생각이 비슷하시면 해당 내용을 문의로 같이 좀 어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룬스톤 스킬 구성을 보면 나름 그리비티에서 다른 룬스톤 버프와 겹치지 않도록 설계한것 같은데,
이대로 패치가 된다면, 정작 브레스 룬나는 럭스 아니마 효과를 제대로 받지 못합니다 ㅠㅠ



결론 : 암속 브레스 만이 아닌 다양한 속성 브레스도 럭스아니마의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다른 룬 스킬로 변경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브레스 선택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개선안 

7) 드래곤 브래스
- 튜리서드 룬스톤 : 자이언트 그로스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성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에이시르 룬스톤 : 파이팅 스피릿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염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페르쓰 룬스톤 : 스톰 블래스트 사용 시 공격 속성이 화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두 효과가 공존할 경우 나중에 사용한 스킬의 효과가 우선됩니다.)

8) 드래곤 브래스 - 수
튜리서드 룬스톤 : 자이언트 그로스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암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에이시르 룬스톤 : 파이팅 스피릿 상태인 경우 공격 속성이 무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페르쓰 룬스톤 : 스톰 블래스트 사용 시 공격 속성이 수속성으로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두 효과가 공존할 경우 나중에 사용한 스킬의 효과가 우선됩니다.)


위와같이 개선된다면 브레스의 속성 선택이 자유로워 상황에 맞게 스킬을 잘 활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와같은 방법이 힘들다면 아래와같은 스킬 추가로 개선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EX) 스킬 추가
드래곤 라이딩(1) - 룬나이트는 자신의 [드래곤]에 탑승한다.
                  탑승 해제 시 걸려있는 모든 룬스톤의 버프가 해제된다.
Retire(룬스톤 해제1) - 현재 걸려있는 룬스톤의 버프를 해제한다.




만약 이렇게 패치가 되지 않는다면, 많은 브레스분들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ㅠㅠ

예를들면, 3보스에서도 사용한 스킬 속성을 그대로 계속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엔던에서도 진발을 잡는다고 암속 브레스를 사용하면

암속/무속 2개가 고정되어 이후 다음 층에서 스킬을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인던을 돌고 다음 인던을 돌려고 하는데 버프가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도 생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