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발자노트에 진동잔향패치가 추가됐는데 패치를 왜 저런방향으로 하는지 의문이네요

지금 진동잔향은 근접물리+무속성마법데미지 스킬이고

이로인해서 물리반사,마법반사를 둘다먹는 스킬입니다.

이부분 개선을 꾸준히 요청해왔는데 이번 패치노트를 보니 해당내용은 없고 스킬사용시 소모템추가와 최대설치수 제한,데미지 상향만 있네요

위의 문제점 말고도 또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진동잔향,메탈릭사운드 사용영상입니다.

진동잔향를 데미지를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문제는 마지막 영상입니다. 

처음에 몹한마리에게는 5~6만씩 뜨는걸 볼수잇는데 몹이 몰려있는곳에 사용하는 영상을보시면 3000~5000까지 데미지가 내려갑니다.

몹수만큼 데미지가 분산되어버리니 몹몇마리 붙어버리면 사냥이 불가능합니다 마나는 오링났는데 몹들은 다 살아있죠..

데미지를 상향해봐야 저렇게 몹몇마리 뭉치면 데미지는 형편없습니다.

진동잔향에게 중요한건 분산데미지,근접물리 제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