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로랄 플레어 로드
 (1000 + Spl * 5) * 베렙/100 (%) * 10타

2. 레인 오브 크리스탈
 (750 + Spl * 5) * 베렙/100 (%) * 8타

3. 토네이도 스톰
 (450 + Spl * 5) * 베렙/100 (%) * 10타

4. 스트레이텀 트레머
 (1250 + Spl * 5) * 베렙/100 (%) * 10타

5. 미스터리 일루전
 (1250 + Spl * 5) * 베렙/100 (%) * 14타

예) 베렙 205, Spl 31일 경우

 플로랄 플레어 로드 : (1000 + 31 * 5) * 205/100 = 2,367(%) * 10타 → 23,670(%)
 레인 오브 크리스탈 : (750 + 31 * 5) * 205/100 = 1855(%) * 8타 → 14,840(%)
 토네이도 스톰 : (450 + 31 * 5) * 205/100 = 1240(%) * 10타 → 12,400%
 스트레이텀 트레머 : (1250 + 31 * 5) * 205/100 = 2,880(%) * 10타 → 28,800(%)
 미스터리 일루전 : (1250 + 31 * 5) * 205/100 = 2880(%) * 14타 → 40,320(%)

 클라이막스 4렙 + 올 블룸 혹은 바일런트 퀘이크 사용 시 각각 플로랄 플레어 로드, 스트레이텀 트레머 계수 2배로 증가

 소울 발칸 스트라이크나 셋째 줄 범위기들(올 블룸 등)도 Spl * 5배만큼 더해지는 것 같은데, 정확하게 안 재서 나중에 따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Spl은 1당 앞마공 5, 3당 특성 마공(S.Matk) 1씩 올려주고 특성 마공 1은 최종 증뎀 1%P와 동일합니다(단 Matk % 증가와는 구분되는 별개의 항목). 따라서 S.Matk가 8이면 최종 데미지에 1.08배하면 됩니다. 스킬 자체에 Spl 증뎀 달린 것들은 위 수식들처럼 계수 내부에서 인트 증뎀마냥 따로 들어갑니다.

 여전히 정리 중이지만 스킬 구성이 많이 아쉽네요. 첫줄 범위기는 쓸만하긴 한데 쿨이 길어서 섞어쓰자니 특화 증뎀이 안되고, 셋째줄 범위기들 중 수속 풍속은 그럭저럭 쓴다 쳐도 올 블룸이나 바일런트 퀘이크는 딜 들어가는 게 완전 운빨이라 보스전이고 사냥이고 쓰기가 애매해보입니다.

 뭣보다 결국 속성 상성을 어떻게 할만한 수단은 없어보이는데 스킬셋이 워록이랑 사실상 다를 게 없어서.. 실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