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퀴지터 멸마의 불꽃상태에서 쓸 수 있는 최대한의 콤보인

1격 : 낙인 - 천라지망 캔슬 - 2격 : 신념- 2격 : 심판 - 2격 : 멸마지화 - 천라지망 캔슬 - 3격 : 멸화격 - 천라지망 캔슬 

콤보를 매크로로 짜 보았습니다만..

일단 스킬 자체는 나쁘지않아요 맨손에 1렙 스킬로 쳐서 데미지가 저러지만, 일단 범위가 7*7로 호포와 같고
낙인 2250%
신념 2500%
심판 2500%
멸마지화 2750%
멸화격 3250% x 3
으로 총 19750% 의 공격입니다. 적당히 근물증뎀, 크기증뎀, 약간의 스킬증뎀만 챙겨도 데미지 자체는 나쁘지 않을거라고 봐요 2격에는 스킬증뎀 붙은 무기도 있기도 하구요
 

이 콤보를 짜기 시작하면서 기대하기로는

몹한테 붙어서 매크로 누르면 몹이 죽을때까지 연타를 드르르르륵 할 것으로 예상하고 시작했는데 

결과물은 호포 아류작이 나왔습니다.

이걸 써먹기에 호포놔두고 이걸 굳이 써야해? 싶은점이..

1) 멸화격까지 1사이클에 소요되는 시간이 3.4초

공속 193 스후딜 90% 셋팅 상태에서 1/100초 단위로 쪼개서 최대한 빠듯하게 연계를 시켰음에도 1사이클에 3.4초라는 긴 시간이 걸립니다. 이렇게 오래 걸릴바엔 호포 치고 맙니다...

2장 스킬인 신념-심판-멸마지화 슼킬만 반복해서 사용하는건 어떠냐?
: 쿨타임때문에 1.5초에 신념-심판-멸마지화 이렇게 한 사이클밖에 못 돌리고 각각 퍼뎀은 2500%입니다.
대충 룬나 윈드커터랑 비슷한 퍼뎀과 연사속도인데, 뭐 나쁘지는 않은데... 이것도 굳이? 싶긴합니다.

2) 미친듯한 엠소모

한 사이클에 소모되는 엠만 300가까이 들어갑니다. 마나수를 빨아도 감당이 힘들어요..
뭐 호포와 달리 연타계이기때문에 엠흡템을 몇개 사용해서 해결 가능하긴합니다만... 굳이 이렇게까지???

3) 멸마의 불꽃 유지에 필요한 AP획득의 미묘함..

멸화격까지 가려면 3장 멸마의 불꽃 버프를 둘러야하는데
이 과정에서 아무리 이전 멸마 타이밍에 200AP를 다 모아놨다고 하더라도 2장 심판자 버프를 켜면서 100을 날려먹습니다.
심판자 상태에서 50 AP를 더 모아야 멸마 상태로 들어갈 수 잇는데.. 이게 참 미묘하게도... 힘들어요

뭐 물론 2장 : 심판자 상태에서 심판자 전용 매크로를 만들면 상당수 해결되긴합니다.




1격 : 낙인 - 천라지망 캔슬 - 2격 : 신념- 2격 : 심판 - 3격 :정화 - 섬광연격 콤보를 쓰면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이것도.. 굳이 호포 놔두고? 이렇게 사냥을?? 싶은방법입니다..

뭐 물론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쓸 데가 있기는 합니다...이 콤보만으로 원킬이 난다는 가정 하에서요...

정화에 붙은 HP와 SP회복이 상당히 괜찮긴 합니다.


4) 스킬트리 완성에 필요한 미칫듯한 스킬포인트

버프 : 1장(1)2장(5)최종장(5)
1격 낙인(5) 
2-1격(5)2-2격(5)2-3격(5)
3-2격(5)3-3격(5)
----- 해서 총 41의 스킬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스킬트리 완성을 230렙 넘어서나 할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인퀴 4차 스킬도 나사 빠졌네요... 

메크로까지 빡시게 짜면서 어떻게든 써먹어볼려 해도 도저히 써먹기 힘든 스킬 되겠습니다.

이걸 어케든쓰기위한 최소한의 스킬 변경점으로

1) 2격과 3격은 논 타겟팅으로 만들것.

연환전신장, 맹룡, 대전봉추, 호포 이런 연계기 만들때까진 잘만 육합권이나 쌍룡각만 맞추면 스킬 누르기만 하면 나가게끔 연계기만들었잖아요
대체 왜 인퀴는 스킬클릭하고 몹까지 클릭해야 스킬이 나가게끔 만들었나요???
일단 이거때문에 매크로마우스를 쓰지않으면 콤보의 연결 자체가 너무 힘듭니다.
솔찍히 인간이 저런 컨트롤 가능할거같나요???

2) 스킬에 소모되는 SP의 완화

적어도 지금 소모량의 절반정도가 되어야 사냥하면서 써먹을만하지 지금 상태로는 5사이클 돌리면 마나통이 다 바닥납니다.

3) 4스킬 마스터스킬로 변경

스킬포인트 소모가 너무 심해요. 

4) 멸마의 불꽃 발동 AP를 완화 해줘야...

2장 심판자는 AP소모 80정도 3장 멸마의 불꽃은 AP소모 100정도로 하향이 필요
150이 아닌 100정도를 해야 AP수급된걸로 유지를 하면서 사냥이 가능할듯합니다. 아니면 실제 사냥에서는 도저히 2장: 심판자 상태에서 3장으로 넘어갈 수가 없어요. 쿨타임 돌 때마다 때마침 몹이 있어서 딱딱 쿨 낭비없이 AP획득 스킬을 돌린다? 불가능합니다.

5) 강제 모션의 제거와 쿨타임 감소

아니 강제모션 때문에 천라지망으로 캔슬해가면서 쓰는것도 이상한마당에 그 와중에 개개의 스킬마다 천라로도 캔슬 불가능한 고유 모션(주먹 내지르는 모션, 이 모션이 완료된 후의 경직은 천라로 캔슬 가능)이 있고 거기다가 미묘하게 쿨타임도 길어서 조금 기다렸다 써야합니다. 
그냥 크레시브 볼트나 리듬슈팅 같이 공속과 스후딜에따라 모션도 빠르게 나가도록 해주면 안되나요?


4차 직업이 되었으니 4차스러운 스킬도 써보고 하면서 사냥 해 보고 싶습니다.

현실적으로 쓸만한 스킬과 환경을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