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밸런스패치군요


1.팔방은 8-> 2개 줄여준건 엄청나게 획기전인듯합니다. 쿠나이 무게2 줄이는게 아니라

갯수를 줄이는것도 나쁘지 않은 생각같네요 추가로 아쉬운건 팔방은 10레벨이 없다는정도지만 접근성이 쉬워진듯합니다 


2.십자베기 주력으로 해본적이 없어서 10레벨 상승으로 인해 더욱더 쌔지고 엄청난 연사로 떠오르는

스킬트리가 아닐까싶습니다


3.폭쿠.. 참 드릅게 계륵같은스킬인대 좋은점이라면 타겟대상이라는게 눈에 들어옵니다 써보신분들은 알겟지만 헛맞추면 그냥 폭발쿠나이하나 날리는 이상한 스킬이였습니다 타겟으로 바껴서 접근성이 좋아좋다고봅니다

@주력으로 쓰일까? 응 아냐 /간지 및 서브 스킬정도 될듯합니다


4.그림자무사 우리의 더블어택 스킬이 버프로인해 비도스킬들이 20퍼나!! 그냥 상향입니다 ♥


5. 난화 제영상들보면 자주 보이는 난화입니다 지면타겟이여서 좋은점도 있으나 불편할때가 엄청 많았습니다


 몇달전에 제가 문의로 타겟팅으로 바꿔주면 안되냐는 문의를 넣었는대 반영해서  참 좋습니다 ♥

10레벨 까지 늘어서 더욱더 극락의 데미지 보여줄듯하며 필자는 변캐 1.5초 이런거 잘몰라서 이거는 직접 체감해봐야 알것습니다. 연사만되면 참 좋은스킬입니다 안되서 거들떠도 안보는 스킬입니다


6. 부적 종류들 이건 잘몰르겟는대 30프로 추가로 데미지 공식이 생긴듯합니다(실험해봐야 알듯..)

  (사실 잘모르겟음 추가로 30프로 생기는거라면 호랑이 갈아 마실 수 있을듯합니다 ) 


/비도닌자 유저 늘어나길 기원하며/



이상 제생각을 주절 주절 싸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