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포메트서버 치킨과평화길드 쉐체스잉 입니다.
일루시온 장비가 나오고 B아머랑 B윙은 고민없이 맞췄는데 B레그에 대해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 고민은 B레그에 붙일 수 있는 레전드 모듈인 스펠버스터의 효율(데미지, 발동확률)은 어느 정도인가? 였습니다.
마침 길원이 스펠버스터를 획득하게 되어 저렴하게 구입 후 고캐스펠버스터 레그B를 제작 하였습니다.
실험은 예전에 완료했는데 깜빡해서 이제야 올립니다.




-폭마시지부 데미지 및 유지력 실험-
※A.S.S(메테오)를 사용하면 사이킥 데미지가 잘 안보이고 화면이 어지러워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고캐스펠버스터 일루시온 레그B 데미지 및 유지력 실험-
A.S.S(메테오)를 사용하면 사이킥 데미지가 잘 안보이고 화면이 어지러워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실험노트
1. 노폭마시, 노스펠버스터시 데미지는 레그B가 조금 더 높습니다.(시지부의 108마택보다 일루레그B의 윙B, 아머B와의 세트옵션이 딜적인 우위에 있습니다.)
    폭마시, 스펠버스터시 데미지는 아주 큰 차이가 납니다.(사이킥이 인트에 의한 증뎀이 아주 크기때문)


2. 유지력(발동확률)은 비슷합니다.
    같은 실험 환경(신발 제외 장비 및 버프)과 비슷한 실험 시간(1분 남짓) 조건에서 진행한 실험 영상의 경우 폭마가 2초 정도 더 발동됬습니다.
     A.S.S(메테오) 사용시 유지력은 더 높아집니다.

3. 레그B에 고캐모듈 인챈시 마검쉐체의 프리저브, 듀플레, A.S.S의 고정 캐스팅이 줄어들어 아주 빠르게 시전이 가능해집니다.


4. 폭마 패널티가 부담이 되는 직업군(아돌숍,워록 등)의 경우에는 고캐스펠버스터레그B가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마검쉐체의 경우 일루악세L에 매직소울 하나로 폭마 패널티 해결됩니다.


5. 소켓 폭마시지부가 품귀현상이 있고 시세가 5~6억 정도로 올랐지만 스펠버스터 레그B(8월 27일 - 15억 판매완료)보다는 가성비가 훨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