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진입부터 1차 전직 전까지 나름 한번 정리해봤어요

미흡하지만 잘 봐주세요~


1. 아마 처음 진입시 이런상태입니다. 프론 6시로 떨어지겠죠...

출석체크는 매일 하세요 아이템 나름 유용합니다.




2. 진입했으면 우선 아이템창(알트+E)을 여시면 2개 혹은 1개의 아이템이 있을 겁니다.

사전 예약 하셨으면 사전예약 감사 상자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우선 여기서 바로 무기 교환하러 가시지 마시고 이즈루드로 먼저 갑니다. 거기서 초보자용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즈루드 가는 방법.. 그림참조 하시면 됩니다.



4. 이제 이즈루드로 오셨으면 12시 방향 크리투라학원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거기서 첫 스프라기npc가 주는 퀘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보상으로 초보자용 아이템(무기&방어구)를 받을 수 있으며 소정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어렵지 않으니 꼭 해주세요



5. 그 외 퀘스트

 이 퀘스트들은 4. 퀘스트를 하면서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되고 치료사의 경우에는 4. 퀘스트를 끝나야 얻을 수 있는 조합용 아이템이 필요하기에 마지막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퀘스트가 있는데.. 생략... ㅜㅠ


6. 만약 난 초보자용 아이템이 필요 없다!!!!하시면


 스프라기npc한테서 받은 초보자용 방어구를 각 1차 전직하는 곳에 위의 자판기가 있으므로 초보자용 장비를 교환하시면 됩니다. 이때 미용 쿠폰 1개를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을 치료사 근처에 있는 수달삼쑨npc에게 갖다주면 기본 헤어를 공짜로 바꿔줍니다. 현재 머리가 맘에 안드신다!! 꼭 이용하시길..



7. 아마 여기까지 왔다면 잡 레벨이 10이 되어있을 겁니다. 그럼 1차 전직하러 가야하는데..

이번에 전직티켓을 부스터팩에 넣어 바로 전직할 수 있게 됩니다. 위치는 프론 12시 방향 메탈 무기 교환npc 왼쪽에 있는

전직 전능npc가 전직시켜줍니다. 단, 모든 전직 티켓을 이용가능하지만 잡렙 마스터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직업용 퀘스트 스킬이 있는데 전직 티켓을 이용하면 따로 배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겨 그냥 티켓 이용하지 마시고 그냥 전직소에서 전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참고로 여기서 메탈무기 교환할 수 있는데 되도록이면 1차 전직하고 직업에 맞게 무기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태권의 경우에는 무기를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권성으로 갈지 소울링커로 갈지 맞게 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무기로 3차 직업 전 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입니다. 잘 선택하세요.. 




1차 전직소를 가려면 워프를 이용해서 갈 수도 있지만 이즈 12시 크리투라학원 2층에 올라가시면 각 직업관련 방이 있는데 여기서 전직장소 근처까지 데려다 줍니다. 전직장소에 가는 것이 어렵다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여러분의 1차 전직이 완료 했을 겁니다. 그 이후부터는 육성 노하우에 "유랑별"님께서 잘 정리한 사냥터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8. 마지막으로 tip!!

1차 직업을 무제한 스텟 스킬 초기화방법

위치는 이즈루드 중앙 12시 최면 술사를 통해서 스텟 스킬 무제한 초기화 가능하니 이용하세요 다만 직업에 따라 제한 되니 꼭 설명을 잘 듣고 이용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