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채널 유튜브 호랭이하늘이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0렙 이후 사냥터 가는 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4차가 나온지도 시간이 꽤 흘렀는데 아직 200레벨 이후의 사냥터 가는 길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그래서 제가 한 번 작성해보겠습니다.

1. 200렙 사냥터 니플헤임 연회장



먼저 낙원단 1층 왼쪽에 있는 노학자를 만나서 대화를 합니다 (니플헤임 일일퀘스트 선행)



다음으로 모로크 12시의 미니카프라 워프를 타고 니플헤임으로 이동합니다



맵 7시 근처의 노란색 십자가에서 일일퀘스트를 받아줍니다 (위에 3개)



조금 위로 올라가면 7시쪽에 집이 있는데 여기가 니플헤임 연회장 1층 입구입니다. 들어가볼까요?



짠, 이렇게 생긴 사냥터가 나옵니다. 주요 스킬로는 출혈 상시 유지 (마나수 or 마나흡수 등 마나수급책을 만들어가야합니다) 및 이그니션 브레이크(매우 아픔)이 있습니다. 사냥터 난이도가 오히려 215+ 인 연구소보다 높기 때문에 4차 스킬이 필요한 경우는 어비스에서 205렙을 찍고 가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2. 215렙 연구소



먼저 총알탄야옹이 주점에 들어가서 5시 방향에 있는 방에 가서 일일퀘스트를 받습니다.
(200렙 케릭터라서 215렙 퀘스트가 뜨지 않고 있는 상태)



아인브로크 6시 맵으로 이동해서 6시 방향 다리 바로 위의 라나에게 말을 걸면 입장을 시켜줍니다.
215-230 구간인 연구소 1층 같은 경우는 수,풍,지,화 속성이 다 있습니다.





연구소 같은 경우는 17.1 에피소드(일루시온 에피소드)를 완료해야만 진입할 수 있는데, 루키한테서 이 대사가 나오면 17.1을 완료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패트릭은 찾으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17.1을 깨지 않아도 연구소 진입이 가능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유저들의 원성이 높아 패치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신규 몹의 속성 및 종족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ro/1952/295729

+ 귀여운 호랭이 하늘이 사진





귀여운 호랭이와 하늘이의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로 놀러오세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Kvc6PxVEjiiUmEUEFg_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