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참 핫하네요 미케닉;


저 또한 룬나에서 미케닉으로 갈아탄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셋팅을 완료하고 사냥+공성의 영향을 봤을 때 반드시 어떤 부분에서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했습니다.


정말 너무 완벽했습니다.


제가 타오브레스룬나를 버리고 미케닉으로 갈아탄 이유가 너무 사기같기도해서--;

어차피 패치될거 열심히 꿀이나빨아보자 라는 생각에 갈아탄 것도 있구요;



자꾸 다른 타 직업(로가+도람) 과 비교하길래 절대 비교대상이 아니라고 말 하고싶은것도있고..


당연히 셋팅을 했던 입장에서 하향당해서 기분좋은사람이 있겠냐만은 그렇다고 타 직업들을 물고 늘어지는건

현 미케닉 유저 입장에서 아니라고봐서 글을 남깁니다.





현 셋팅에서 봉키카드1 전사모 10올마셋 중단키엘을 제외하고 노 보카셋팅으로

쌍메긴과 타기 전사자보스카드를 둘둘한 로열가드를 찜쪄먹을정도로 효율을 내니까 얼마나 사기인지는

본인이 직접 겪어봐서 알수있었습니다. (신급이나 보스카드를 도배할 수 있었지만 효율을 위해 어디까지 강해지나 테스트해보기위해 장비를 셋팅한 부분입니다. 피흡엠흡일루시온악세포함)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마이티버프. 비숍의 크레+칸토. 삼명수와 방스 버서커농셀을 제외하곤 별다른 도핑또한

하지 않았습니다. 저기서 변신스크롤과 파부 인피포션을 복용하면 딜은 훨씬 올라가겠지만; 효율을 위해 최적의 셋팅을 하고 사냥을 했다는 부분을 말씀드리고싶네요.


잡설이 길어졌네요 장비셋팅스샷과 사냥동영상 일부입니다.




+ 타 직업에 대한 효율에 대해 이야기하시길래 하나 더 추가자료 남깁니다.



최근 미케닉 패치 전 황도정방 쌍메긴 전사자보스c장착한 로열가드와

타오 황도 금강5전사모 브레스룬나에 + 보스둘둘한 황도비숍 포함해서 3명이서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가격으로따지면 미케닉 한 20배이상의 아이템 가격으로 사냥한 영상입니다.






말이 필요한가요?


현 시점에서 반드시 조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물론 미케닉에 투자한 유저들을 위해 합리적인 방향으로 그라비티가 어느정도 적당히 해줫으면 하는 소망은 있지만;

바랄걸 바래야........-_;


아무쪼록 이번 패치로 상실감이 클 미케닉 유저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이 상황을 조롱하는 유저분들이 있었기에 현 미케닉 유저분들이 화를 낸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