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로 유저들이 쉽게 클리어하는 패턴을 찾으면 다음단계엔 그 방법으로 클리어 하기 힘들게 만들자 
이거라고 생각해유
그래서 바로 다음 단계 도전 못하고 일전 횟수 클리어 이후에 오픈 되게 함
사람들이 클리어팁들을 공유하면 그라비티도 그걸 보고 다음 단계에 적용 한다는걸 대부분 짐작하고 있음

2단 부터는 쫄캐 끌고 다니는거 막으려고 주기적으로 중앙 소환함
랜프로 범위마법 쉽게 버티니까 간반테인 추가함
이런 식이면 한방컷 내는걸 봤으니까
다음 단계부터는 보스 체력 오를꺼라는게 짐작 가능함(일정 단계부터는 아수라 원킬도 못내게 될거임)

그리고 여러 직업들이 합심해서 만든 한방 아수라 잔아요
파티원들이 합심해서 만든 결과 아닌가? 아수라 혼자서 만든거?


스킬 컨셉이 애초에 한방몰빵 컨셉이라 편해보이는거지
다른직업들도 부족하면 다른캐릭 버프받는건 다들 하는거잔아요

혼자서 원하는 딜이 안나온다
숍에게 버프를 받자
그래도 부족하네
소서러로 스트라이킹을 받자
그래도 부족하네
연주계 버프도 받아보자
그래도 부족하네
가스펠 버프도 받아보자
이런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