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포 큰 한방이라는 컨샙

연계를 이용하여 어떤 스킬보다 큰 한방을 준다는 스킬

그 컨샙으로 쿨도 길고 연계가 붙으며 폭기와 기구체라는

조건부까지 까다로운 스킬

근데 그럼 뭐하나요

다른 스킬들 만공속으로 난사할때

호포 한방 때리고 5초동안 손가락 빨고 있어야하며

강한 한방이라는 컨샙이라면서

최대 데미지가 넘어가면 미스가 떠서

연계로도 못쓰는 병신같은 직업

한방 컨샙이면 최대 데미지를 풀어주던지

아님 개방무기를 잘 줘서 쿨타임이나 조건부를 풀어주던지

개방무기는 쓰래기요 최대 데미지는 풀어 줄 생각은 없고

거지같은 조건부는 계속 유지됨

호포 뿐만 아니라 다른 스킬들도

다 조건부에 데미지들이 폐급임

섬광스킬은 호포 연계기에 마지막 천라지망까지 더해서

빛과같은 속도로 나간다면서 천라지망이 아주 늦게 나가

버그인건지 뭔지 모르지만 여전히 고쳐지지않고

호포 데미지는 연계 데미지로 계산이 안되 1/3데미지이고

폭산은 템을 무슨 떡칠을 해놔도 답이 없고

수라신탄은 스킬후딜에 공속에 뎀증에

모든걸 다 챙겨도 데미지가 기공에 발톱의 때만큼이고

중요한건 다 필명이 하나도 없고

누가 길크나 룬나 이런 케릭처럼 바꿔달랬나

개방무기라도 잘줘라

조건부 조금만 완화 해 달라

이 말 들어주는게 그렇게 힘들고 어렵고 고된건가

이번 개방무기 보고나서

개발자들이 얼마나 본인 회사의 게임 이해도가

전혀 없는지 잘 알게 됨

호포 증뎀과 나찰증뎀을 같이 넣는다고?

둘의 템 증뎀 방식이 아예 달라

겹치는 템이 하나도 없는데 같이 넣는다니

무슨 공무원 시험 문제지에 요리사 필기시험문제 넣는

거랑 뭐가다른건지

컨샙이란것은 적당한 리스크를 가지며 훌륭한 리턴이 바탕이 되어야 하는것인데
리턴이 없는 컨샙은 그냥 불편한것이며 불필요한것이며 쓰잘대기없는것
컨샙을 유지시키고 싶으면 성능을 상향 시키던지
그 그지같은 컨샙을 없애던지 했으면 하네요.


또한 어떤 케릭은 필명중이어서 다른 셋팅에 대한 자유와

도고 고단에 올라갈때의 부담감이 없고

필명중이 아닌 케릭들은 딜이라도 포기하면서까지

명중을 처 올려도 미스가 뜨는 상황인데

애당초 필명을 줄려면 모든 케릭을 모든스킬을 주던지

아님 필명 자체를 없애던지

어떤건 기고 어떤건 아니다 라는것 자체가

밸런스에 대해 생각 자체가 없는것 같음

그냥 지들 꼴리는 대로 패치를 해대니

이런사태가 일어나지

개발자들 회사에 오래남은 고인물들이라는거 잘 아는데

고인물이면 좀 생각 좀 하고 해라 좀

고여서 썩지만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