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프모모션으로 새로유입되서 양검드나키우는사람입니다.
저는 원래 솔플을 좋아해서 파티플레이를 한번도 안해봤는데요 현질해서 빠른만렙 찍을사람아니면 파티플레이는
독이된다고 생각하네요.
이게임 처음할떄 느낀점은 벌수있는 제니대비 아이템값이 너무 비싸다였고 지금도 똑같은 생각입니다.
알아보니까 아이템복사가 오래동안 지속되서 시장이 파괴되었다고하네요.
파티플레이하시면 렙업이 빠르다고하시는데 과금하실분아니시면 레벨만올라가고 템은 그대로인상태에서
정체구간이 올수밖에없는데 이구간에서 거의 접으실거라생각합니다.
직업별 밸런스는 잘몰라서 얘기하지않을게요 하지만 레벨별 파밍구간 파밍하면서 올라온사람과 파티플레이만으로 경험치올린사람의 아이템은 비교불가입니다 저렙존 돈모을수단이 없는줄알았는데 돈되는잡템이나 카드위주로 레벨별돈모을수있는구간 분명히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컷구요.
지금까지 현질한거 프리미엄 3300원 카츄아25000원어치 총28000원했네요.
카츄아 25000어치에서 운이좋게도 10억어치넘는 제니가벌렸는데 정말 가지고싶던 크로우소드 하나구매후 제니는 전부 팔았습니다.
제가 이게임에 재미를 느낀건 "사냥이 재미있다"  "템 맞춰가는 재미가있다" 였기때문이네요.
현재 제레벨은 230입니다 에텔더스트랑 쉐도우데오콘모아서 전사모도 제작하고 예기도4까지올렷네요.
플탐은 하루6시간정도 직장인 기준으론 많은거 같기도;;
현질하고 만렙찍고 다 크셔도 이게임에 재미를 느낄수없다면 접을수밖에없습니다 어떤게임이던가요 저도 다른 무수한게임하면서 현질해서 지존도해보고 다해봤지만 결국 흥미가 떨어지면 접었습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말은 다른사람만치 빠르게 레벨업만 하시고싶으시면 현질없이는 정체구간 반드시오니까 참고하시고 본질적인 재미를찾으셨으면 좋겠네요.